•  


리디아, ‘수지맞은 우리’ OST ‘착한 거짓말’ 오늘(6日) 發賣|스포츠동아

리디아, ‘수지맞은 우리’ OST ‘착한 거짓말’ 오늘(6日) 發賣

入力 2024-05-06 21:4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歌手 리디아(Lydia)가 ‘수지맞은 우리’ OST를 부른다.

6日 온라인 音源사이트를 통해 웰르가 參與한 KBS1 日日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착한 거짓말’李 發賣됐다.

‘착한 거짓말’은 리디아가 歌唱뿐만 아니라 直接 作詞, 作曲에 參與한 曲으로 完成度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다양한 人氣 OST 作業을 맡아 온 必勝不敗W, 장석원이 合勢해 웰메이드 넘버를 탄생시켰다.

이番 曲은 抒情的인 旋律과 ‘다 끝난 거라고 우린/사랑한 時間 모두 거짓이었다고/한 番도 사랑한 적 없다고/착한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내가 조금 덜 아프게/남겨지는 일은 아직 익숙하지 않아요’처럼 哀切한 雰圍氣의 歌詞가 調和를 이뤄 津한 感動을 膳賜한다.

特히 리디아의 淸雅한 보컬과 한層 깊어진 音色이 아픈 離別의 瞬間을 流麗하게 表現해 드라마의 沒入도 또한 높일 計劃이다.

지난 2011年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歌謠界 데뷔한 리디아는 지난 5日 ‘꽃이 진다는 건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야’를 비롯한 自身만의 感性을 담은 발라드曲을 發表한 데 이어 人氣 드라마, 웹툰 OST 參與를 통해 旺盛한 活動을 펼치고 있다.

KBS1 日日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墜落한 스타 醫師 진수지와 무대뽀 初짜 醫師 채우리의 雙方 治癒, 精神 勝利, 共感 로맨스&핏줄 盧盧! 戶籍 타파, 新槪念 家族 만들기에 對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江別 等 大勢 俳優들의 熱演으로 人氣몰이 中이다.

한便 리디아가 參與한 ‘수지맞은 우리’ OST ‘착한 거짓말’은 各種 온라인 音源사이트를 通해 確認 可能하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