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WISH, 日最大 패션 音樂 祝祭 ‘걸스어워드’ 오프닝 裝飾|스포츠동아

NCT WISH, 日最大 패션 音樂 祝祭 ‘걸스어워드’ 오프닝 裝飾

入力 2024-05-04 12:3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NCT WISH(엔시티 위시)가 淸凉함으로 列島를 들썩이게 했다.

NCT WISH는 지난 3日 日本 도쿄 國立 拗腰技 競技場 第1體育館에서 열린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3 스프링/서머’(Rakuten GirlsAward 2023 SPRING/SUMMER, 略稱 ‘걸스어워드’)에 參席, 에너지 넘치는 舞臺와 토크로 페스티벌의 始作을 힘차게 열었다.

이날 NCT WISH는 데뷔 싱글 타이틀 曲 ‘WISH’와 收錄曲 ‘Sail Away’(세일 어웨이), 프리 데뷔曲 ‘Hands Up’(핸즈 業) 舞臺를 船社, 淸凉한 音樂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싱그러운 魅力으로 祝祭에 모인 觀客들의 마음을 完璧하게 사로잡았다.

‘걸스어워드’는 패션과 音樂 分野의 影響力 있는 아티스트들이 大擧 參席하는 日本 最大 패션 音樂 페스티벌로, 데뷔 約 3個月 만에 大型 舞臺에 오른 NCT WISH가 現地에서 뜨거운 關心과 人氣를 끌고 있다는 것을 實感케 한다.

NCT WISH는 2月 21日 도쿄돔에서 데뷔의 첫 발을 내딛었으며, ‘淸凉&네오’ 컬러의 데뷔 싱글 ‘WISH’로 韓國과 日本 主要 音樂 차트 1位 席卷, 데뷔 50日 만의 新人賞 受賞, 韓國 活動 8日 만에 音樂放送 1位를 차지하는 等 ‘2024年 最高의 新人’다운 有意味한 成果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氣勢를 몰아 NCT WISH는 6月 26日 日本 두 番째 싱글 ‘Song Bird’(宋 버드)를 發表하며, 日本 公式 채널에 揭載된 로고 이미지 亦是 淸凉感을 가득 담고 있어 벌써부터 期待感을 增幅시키고 있다.

한便, NCT WISH는 11~12日 日本 치바縣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리는 ‘KCON JAPAN 2024’에 出演한다.
홍세영 東亞닷컴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