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스틸러’ 첫 셋리스트 公開…이장우, 노래 훔치러 奇襲 登場|스포츠동아

‘송스틸러’ 첫 셋리스트 公開…이장우, 노래 훔치러 奇襲 登場

入力 2024-05-01 03: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提供 : MBC <송스틸러>

MBC 새 藝能 ‘송스틸러’의 첫 放送 셋 리스트가 公開됐다.

‘송스틸러’는 갖고 싶은 남의 曲을 대놓고 훔칠 수 있는 機會를 提供하는 新槪念 音樂 프로그램이다. 볼빨간思春期, 이무진, 하이키 리이나, 휘서, 李洪基, 정인, 歡喜 等 實力派 歌手들이 總出動해 興味를 돋운다.

이들이 어떤 曲을 스틸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建物 사이에 피어난 薔薇’, ‘에피소드’, ‘나의 思春期에게’, ‘사랑앓이’, ‘男子답게’ 等 題目만 들어도 멜로디가 自動再生되는 名曲들이 셋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리허설까지 祕密裏에 進行돼 現場에 있는 아티스트들도 누가 누구의 曲을 뺏는지 全혀 알지 못한다고.

그만큼 송스틸 舞臺가 公開된 後 現場에서는 아티스트들의 歎聲이 쏟아졌다고 해 이 노래를 빼앗을 ‘송스틸러’는 누구일지 好奇心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俳優 이장우가 대도 김범수의 뒤를 잇는 奇襲 스틸러로 깜짝 登場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보디 프로필 프로젝트를 통해 換骨奪胎한 모습을 보여주며 話題를 모았던 이장우가 송 스틸에 成功했을지 注目된다.

正規 시즌을 맞이해 ‘송스틸러’에도 새로운 變化가 찾아올 豫定이다. 리스너들의 趣向을 狙擊한 ‘베스트 송스틸러’를 選定하는 것. 볼빨간思春期, 이무진, 하이키 리이나, 휘서, 李洪基, 정인, 歡喜 等 다양한 장르의 歌手들 中 果然 누가 ‘베스트 송스틸러’의 榮光을 안게 될지 耳目이 集中된다.

‘송스틸러’는 오는 5月 5日(일) 밤 9時 10分에 첫 放送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