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訣別說’ 김슬기 “♥유현철과 再婚할 수 있을까” 눈물 吐露 (朝鮮의 사랑꾼)|스포츠동아

‘訣別說’ 김슬기 “♥유현철과 再婚할 수 있을까” 눈물 吐露 (朝鮮의 사랑꾼)

入力 2024-04-16 08:3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朝鮮의 사랑꾼’ 最初의 돌싱커플 유현철과 김슬기가 葛藤에 부딪혔다. 앞서 SNS로 活潑한 疏通을 하던 김슬기가 SNS計定을 非公開로 轉換하고 유현철이 언팔로우를 하고 寫眞을 削除해 訣別설이 불거진 바 있다.

그런 가운데 15日 放送된 TV CHOSUN ‘朝鮮의 사랑꾼’에서는 ‘같이 살기’ 練習에 突入했던 유현철, 김슬기 커플이 아이들과 함께 心理檢査를 받는 場面이 그려졌다.

心理相談을 始作한 後 김슬기는 눈물을 쏟으며 “어제 싸운 게 너무 컸다. 비슷하게 다투긴 하는데 말을 차갑게 하는 게 마음이 傷하더라. 移轉 結婚에서 正말 많이 싸웠다. 오히려 그때보다 只今 더 말을 안 하게 된다. 큰 싸움을 避하려 입을 다물게 된다"고 吐露했다.


그러면서 "내가 이거(再婚)를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내가 한 選擇이 맞을까 싶다. 내가 가진 걸 다 버릴만한 價値가 있는 選擇인가 생각이 들어 힘들었다"고 率直한 心情을 덧붙였다.

유현철 亦是 製作陣에게 "김슬기와 하고 싶은 얘기가 없다. 처음부터 憾情的으로 나오니 제대로 相談을 못하겠다. 이 사람한테 이렇게 待遇받는다고 하소연하러 온 게 아닌데, 첫 단추가 눈물로 始作했는데 제 얼굴에 침 뱉기밖에 안된다”며 不便한 氣色을 보였다.

相談 後 유현철과 김슬기는 다시 둘만의 時間을 가졌다. 김슬기는 “最惡의 狀況을 생각하다 보니 한番 始作하면 걷잡을 수 없는 말을 할 것 같아서 입을 다물고 있었다. 幸福이라는 것만 보고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再婚에) 거의 다 왔는데 막상 幸福하지 않은거다”라고 말했다. 結局 둘 사이의 雰圍氣는 무겁게 가라앉았다.

寫眞=TV CHOSUN ‘朝鮮의 사랑꾼’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