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리핀, 타이틀曲 ‘Beautiful MAZE’ 確定… 4.3 새 싱글 트랙리스트 公開|스포츠동아

드리핀, 타이틀曲 ‘Beautiful MAZE’ 確定… 4.3 새 싱글 트랙리스트 公開

入力 2024-03-29 19:4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信保 트랙리스트가 公開됐다.

所屬社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日 午後 8時 公式 SNS를 통해 드리핀의 네 番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트랙리스트를 公開했다.

公開된 트랙리스트는 迷路처럼 끝이 보이지 않는 階段을 비추고 있는 이미지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신비롭고 夢幻的인 雰圍氣가 耳目을 사로잡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드리핀의 새 싱글 '뷰티풀 메이즈'에는 同名의 타이틀曲 '뷰티풀 메이즈'를 비롯해 '겟 라우드(Get LOUD)', '블랙 미러(Black MIRROR)'까지, 多彩로운 音色과 한層 더 넓어진 音樂 스펙트럼을 確認할 수 있는 3曲이 收錄됐다.

타이틀曲 '뷰티풀 메이즈'는 신스팝 사운드를 베이스로 業템포 리듬을 結合해 完成한 뉴 웨이브 장르의 曲으로, 어긋난 方式의 사랑과 離別, 그 感情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아픔을 '迷路'라는 媒介體를 통해 풀어낸다.

드리핀은 '뷰티풀 메이즈'의 發賣日人 4月 3日 午後 8時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컴백 記念 GV 이벤트를 開催하고 팬들과 새 싱글에 關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특별한 時間을 보낼 豫定이다.

드리핀의 네 番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月 3日 午後 6時 各種 音源 사이트를 통해 發賣된다.

寫眞提供 | 울림엔터테인먼트

고영준 東亞닷컴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