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口羅, 호르몬 影響인가…녹화중 눈물 ‘발칵’ (覆面歌王)|스포츠동아

金口羅, 호르몬 影響인가…녹화중 눈물 ‘발칵’ (覆面歌王)

入力 2024-03-29 15:4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MBC '覆面歌王' 金口羅가 눈물을 흘린다.

31日 '覆面歌王'에선 歌王 ‘喜怒哀樂度 落이다’의 6連勝 挑戰 舞臺가 公開된다. 演藝人 判定團으로는 지난週에 이어 ‘天才 作曲家’ 김형석, ‘4連勝 歌王 1級 特殊要員’ 김종서, ‘4連勝 歌王 미다스의 손’ DK, ‘보컬의 敎科書’ 임한별, ‘初代 歌王 황금락카 두 通 썼네’ 루나, ‘美女 개그우먼’ 심진화, ‘才致 滿點 아나운서’ 김환, ‘人間 비타민’ 츄가 出演한다.

靈魂을 울리는 强力한 록 스피릿으로 5連勝 歌王에 오른 ‘喜怒哀樂度 落이다’는 6連勝에 挑戰한다. 그동안 防禦戰마다 自身만의 喜怒哀樂 感性을 녹여낸 舞臺로 判定團의 壓倒的인 支持를 받으며 王座를 지켜낸 그女가 6連勝을 達成하기 위해 어떤 舞臺를 準備했을지 궁금症이 增幅된다.

特히 '覆面歌王' 冷徹의 아이콘이자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金口羅가 錄畫 途中 눈물을 보인다. 한 覆面 歌手가 舞臺를 마치자 金口羅가 눈시울을 붉혀 判定團 席이 발칵 뒤집힌다. 좀처럼 弱한 모습을 보이지 않던 그가 눈시울을 붉히자 錄畫腸이 衝擊에 빠졌다는 後聞이다.

2라운드 舞臺부터 歌王戰 舞臺만큼 손에 땀을 쥐는 强力한 舞臺가 펼쳐진다. 한 覆面 歌手가 舞臺를 마치자 김형석은 “2라운드부터 歌王戰을 彷彿케 하는 强烈한 舞臺였다”라며 感歎한다. 絶對音感에 가까운 完璧한 舞臺를 선보인 覆面 歌手에게 判定團의 稱讚 洗禮가 쏟아진다.

'覆面歌王'은 오는 31日 午後 5時 55分 放送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