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은정, 局長 앞에서도 突發 行動…江別 위해 나선다 (수지맞은 우리)|스포츠동아

함은정, 局長 앞에서도 突發 行動…江別 위해 나선다 (수지맞은 우리)

入力 2024-03-29 11:3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提供: 몬스터유니온, 三火네트웍스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이 동생 江別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29日 KBS1 日日드라마 ‘수지맞은 우리’(演出 박기현 / 劇本 남선혜) 5回에서는 진수지(함은정 分)와 동생 진나영(江別 分)李 殺伐하게 對立한다.

오늘(29日) 放送을 앞두고 公開된 寫眞에는 한 술집에서 마주친 수지와 나영의 잔뜩 火가 난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을 화나게 만든 事件이 무엇인지, 이들 만남이 궁금해진다.

5回 放送에서는 길을 가던 收支가 나영이 危險에 處했음을 感知하고 그女가 있는 술집으로 따라 들어간다. 나영은 放送局 局長과 러브샷을 하는 等 잘 보이기 위해 애를 쓰고, 그 자리에 收支가 들이닥친다. 그 모습을 본 收支는 結局 火를 참지 못하고 局長에게 달려들어 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진다.

하지만 나영은 발끈한 收支에게 도리어 火를 내는 等 狀況을 撫摩시키려고 한다. 局長은 수지의 突發 行動에 憤怒하면서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狀態에 이르러 緊張感 넘치는 雰圍氣는 絶頂으로 치닫는다. 果然 눈앞에 놓인 難關을 두고 두 사람은 어떻게 고비를 넘길지 本放送이 기다려진다.

‘수지맞은 우리’ 5回는 오늘(29日) 저녁 8時 30分 放送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