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志玹, ‘시크函 물씬’ 自由奔放 魅力 船社 [畫報]|스포츠동아

朴志玹, ‘시크函 물씬’ 自由奔放 魅力 船社 [畫報]

入力 2024-03-28 21:0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俳優 朴志玹이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4月號를 통해 特有의 妙한 雰圍氣를 뽐내며 獨步的인 存在感을 드러냈다.

이番 畫譜에서 朴志玹은 장난꾸러기 같은 헝클어진 곱슬머리와 내추럴한 젠더리스 스타일링으로 感覺的인 畫報를 完成했다. 그는 헬멧과 너드美가 풍기는 眼鏡 等 여러 액세서리를 完璧하게 消化하며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夢幻的인 눈빛이 돋보이는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魅力을 發散했다. 뿐만 아니라, 自然스러운 포즈와 餘裕 넘치는 애티튜드를 선보이며 黑白 모노톤 속에서도 그만의 짙은 色彩가 담긴 아우라로 視線을 사로잡았다.

朴志玹은 인터뷰에서 지난 23日 幕을 내린 드라마 ‘財閥X刑事’에 關한 이야기를 傳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强力 1팀 刑事 ‘이강현’ 役을 맡아 색다른 演技 變身을 成功的으로 마친 그는 “어떻게 보면 安全한 길은 아니었던 것 같다. 저한테는 좀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제 안에 새로운 캐릭터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무엇보다 재밌겠다는 생각에 始作했다”고 말했다.

이어 “‘財閥X刑事’로 액션을 배운 것도 좋았다. 作品을 통해 每番 다른 삶을 살아보는데 그런 것도 演技가 재미있는 理由 中 第一 큰 部分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次期作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 映畫 ‘히든 페이스’와 ‘어른動畫’를 準備中이다.


한便, 박지현의 더 많은 畫報와 인터뷰 全文은 ‘얼루어 코리아’ 4月 號와 公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寫眞提供 | 얼루어 코리아

고영준 東亞닷컴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