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 & 싸이커스, 美 LA서 케이팝 展示會 [演藝뉴스 HOT]|스포츠동아

에이티즈 & 싸이커스, 美 LA서 케이팝 展示會 [演藝뉴스 HOT]

入力 2024-03-29 00: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出處|그래미 뮤지엄 SNS

그룹 에이티즈와 싸이커스가 美國 로스앤젤레스 그래미 뮤지엄에서 展示會를 연다. 28日 所屬社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4月 10日부터 6月 10日까지 그래미 뮤지엄에서 展示會 ‘KQ 엔터. (에이티즈 & 싸이커스): 그래미 뮤지엄 팝업’을 開催한다. 이番 展示는 그래미 뮤지엄에서 열리는 첫 케이(K)팝 關聯 展示라는 點에서 눈길을 끈다. 展示會에는 두 그룹의 舞臺 衣裳이나 뮤직비디오에 登場했던 小品 等이 展示된다. 그래미 뮤지엄은 美國 그래미 어워즈의 歷史와 歷代 受賞者 關聯 記錄物을 紹介하는 空間으로 2019年 防彈少年團이 그래미 어워즈에서 입은 衣裳 等이 展示되기도 했다.

이정연 스포츠동아 記者 annjoy@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