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현석 딸’ 최연수, 몸매 管理 祕法 궁금해…술 마셔도 ‘군살 제로’ [DA★]|스포츠동아

‘최현석 딸’ 최연수, 몸매 管理 祕法 궁금해…술 마셔도 ‘군살 제로’ [DA★]

入力 2024-03-28 09:2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최현석 딸’ 최연수, 몸매 管理 祕法 궁금해…술 마셔도 ‘군살 제로’ [DA★]

‘스타 셰프’ 최현석의 딸이자 모델로 活動 中인 최연수가 남다른 健康美를 誇示했다.

최연수는 27日 自身의 인스타그램에 “元來 麥酒 안 먹었었는데 요즘 좀 먹어보는 中”이라고 글을 남기며 寫眞 한 張을 揭載했다.

寫眞 속 그는 얼굴만 한 麥酒盞을 든 채 카메라를 向해 귀여운 表情을 짓는 모습. 술을 마셨지만 군살 없는 허리라인과 멋진 靑바지 핏을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1999年生인 최연수는 YG케이플러스 所屬 모델 兼 演技者로 活動하고 있다. 웹드라마 ‘너의 MBTI가 보여’ ‘어른練習生’ ‘돈라이, 라희’ 等에 出演했다. 2018年 Mnet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參加해 話題를 모으기도 했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