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注目|스포츠동아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注目

入力 2024-03-27 17:2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롯데웰푸드가 最近 서울 聖水洞에 오픈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가 盛況裏에 運營 中이다.

오픈 첫 週末인 9, 10日 約 2500名의 訪問客이 몰리는 等 累積 訪問客이 9000名에 肉薄한다. 가나 브랜드의 歷史를 둘러볼 수 있도록 2層에 마련한 ‘가나 헤리티지 존’은 父母 世代 消費者 等 家族 單位 顧客이 많이 찾고 있으며, 豫約을 통해서만 利用할 수 있는 ‘쁘띠 가나 디저트 플레이트’와 ‘나만의 가나 만들기 클래스’도 人氣다.

쁘띠 가나 디저트 플레이트의 境遇, 5種의 가나 디저트 세트와 飮料 2盞을 提供하며, 每日 20팀만 限定 運營한다. 나만의 가나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專門 쇼콜라티에와 함께 가나초콜릿을 活用한 나만의 초콜릿 만들기를 體驗할 수 있다.

초콜릿을 디저트로 즐기는 方式에 焦點을 맞추고, 다양한 가나초콜릿 應用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메뉴와 賣場의 콘셉트는 四季節을 본따 每週 變化한다. 24日까지 여름을 聯想하게 하는 메뉴와 인테리어를 提供했으며, 26~31日 가을 테마, 4月 2~7日 겨울 테마를 만날 수 있다.

會社 側은 “가나 초콜릿 하우스는 시즌이 거듭될수록 消費者 關心이 커지고 있다”며 “訪問客이 最高로 많은 午後 2詩經을 避해서 訪問하면 보다 수월하게 利用할 수 있다”고 했다.

정정욱 記者 jja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