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劉在煥, 요요 後 30kg 減量 近況…美貌 무슨 일? [DA★]|스포츠동아

劉在煥, 요요 後 30kg 減量 近況…美貌 무슨 일? [DA★]

入力 2024-04-15 16:1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歌手 兼 作曲家 劉在煥이 요요를 克服하고 두 番째 體重 減量에 成功했다.

劉在煥은 15日 "祝! 두 番째 30kg 減量! 야호!"라며 近況을 傳했다. 그는 健康機能食品을 攝取하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히며 "勿論 運動도 super 竝行했다"라고 祕訣을 共有했다.

公開된 寫眞 속 劉在煥은 홀쭉해진 몸매를 자랑하며 健康해진 모습이 담겼다. 날렵해진 턱線과 콧날이 오뚝하게 서있어 薰男임을 引證하기도 했다.

寫眞=tvN '프리限 닥터'



한便 劉在煥은 지난 2019年 健康上의 理由로 다이어트를 始作해 2年 만에 30kg을 減量해 話題가 된 바 있다. 하지만 지난해 tvN '프리限 닥터'에 出演해 요요 現象으로 살이 더 찐 近況을 公開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當時 劉在煥은 “얼마 前에 요요가 와서 肥滿이다. 高脂血症, 高콜레스테롤, 通風도 있다. (요요 後) 元來 115kg이었는데 約 11, 12kg는 빠져나갔다. 아무래도 內臟脂肪이 너무 많아지다 보니까 炎症 數値가 너무 높아졌다. 온몸이 맞은 것처럼 아프고 無氣力하고 每日 感氣 狀態인 듯한 느낌이 아주 싫더라"고 告白하기도 했다.

寫眞=劉在煥 인스타그램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