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우은숙 “‘離婚’ 유영재 事實婚, 記事 보고 알아 쓰러져…삼혼 맞다” (동치미)|스포츠동아

선우은숙 “‘離婚’ 유영재 事實婚, 記事 보고 알아 쓰러져…삼혼 맞다” (동치미)

入力 2024-04-14 09:4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俳優 선우은숙이 유영재와 離婚한 데 對한 心境을 告白, 前男便의 三婚 亦是 事實임을 밝혔다.

선우은숙은 지난 13日 MBN 藝能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前男便 유영재의 兩다리 論難 等을 이야기했다.

선우은숙은 “이런 자리를 통해서 여러분께 消息을 傳하게 돼 正말 罪悚하다”며 “나 亦是 어렵고 힘든 時間을 보내고 있다. 요즘 여러 가지 衝擊的인 일들로 인해 여러 番 쓰러지기도 했고 病院에 실려가기도 했다. 아직은 回復은 잘 안 된 狀態”라고 안타까운 近況을 傳했다.

그는 “짧은 期間에 離婚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나한테 남아있는 時間도 所重하다고 생각해서 빠른 選擇을 했다”며 “事實婚 關係를 記事를 보고 알았다. 어쨌든 나와 結婚하기 前에 깊은 關係를 가진 거였다면, 내가 8日 만에 結婚 承諾도, 婚姻申告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全혀 모르고 있던 狀況들”이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많은 분들이 ‘三婚’이라고 말하는데 맞다. 내가 세 番째 夫人이었다. 法的으로 세 番째 夫人으로 돼 있다”고 前男便을 둘러싼 所聞을 認定, “記事를 보면서도 緘口하고 있었던 건, ‘마지막까지 그냥 이렇게 가져가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생각했다. 그런데 나를 걱정해 주시고 激勵해 주셨던 視聽者들에게 最小限의 禮儀를 지키고 싶어 이 이야기를 꺼냈다. 걱정해 주시고, 많은 激勵를 해 주셨던 ‘동치미’ 視聽者 여러분께 感謝하면서도, 걱정을 끼쳐서 罪悚하고 고맙다. 이게 只今 제 마음”이라고 私生活을 公開한 理由를 說明했다.

선우은숙은 2007年 俳優 이영하와 離婚 後 2022年 유영재 아나운서를 만나 8日만에 結婚을 決心하고 지난해 10月 婚姻申告로 法的 夫婦가 됐다. 그러나 지난 5日 '性格 差異'를 理由로 協議 離婚했음을 밝혔다. 그러나 離婚 發表 後,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結婚 前 다른 理性과 事實婚 關係였다는 疑惑이 提起됐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