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女親 뺨+머리 數次例 暴行”, ‘놀뭐’ 싹쓰리 作曲家 罰金刑|스포츠동아

“女親 뺨+머리 數次例 暴行”, ‘놀뭐’ 싹쓰리 作曲家 罰金刑

入力 2022-08-12 15:1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은 싹쓰리 프로젝트 當時 劉在錫, 李孝利, 歌手 비 모습이다.

有名 作曲家 A(29) 氏가 ‘데이트 暴力’ 嫌疑로 罰金刑을 받았다.
10日 위키트리에 따르면 有名 作曲家 A 氏가 지난달 26日 前 女子親舊 B 氏를 暴行한 嫌疑로 서울西部地方檢察廳으로부터 舊略式 處分을 받았다.

舊略式 處分이란 犯罪 嫌疑가 있다고 認定은 되지만, 罪의 程度가 甚하지 않을 境遇 檢察이 法院에 正式 公判 節次를 거치지 않고 罰金을 求刑하는 것을 意味한다. 略式 命令에 不服한다면 正式 裁判을 請求할 수 있다.

A 氏는 지난 2月 自身 作業室에서 술을 마신 뒤 女子親舊 B 氏의 뺨과 머리를 數次例 暴行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月부터 7個月間 交際하던 사이였으며, 該當 事件 發生 後 헤어진 狀態다.

A 氏는 B 氏를 暴行한 後에도 活潑한 活動을 이어갔다. 事件 發生 두 달이 지난 時點에서야 B 氏를 찾아와 謝過했다. B 氏는 A 氏 謝過에 眞情性이 없다고 判斷, 지난 5月 A 氏를 暴行 嫌疑로 告訴했다. 그리고 A 氏는 지난달 26日 舊略式 處分을 받았다.

한便 A 氏는 2020年 放送된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프로젝트 當時 ‘여름 안에서’ 리메이크 버전에 아티스트로 參與한 有名 作曲家다.
東亞닷컴 演藝뉴스팀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