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期 英哲♥영숙, 婚前妊娠+新婚집 公開 (‘奈率四季’)[TV綜合]|스포츠동아

6期 英哲♥영숙, 婚前妊娠+新婚집 公開 (‘奈率四季’)[TV綜合]

入力 2022-08-12 07:4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나는 솔로' 6期 英哲-영숙 커플의 웨딩撮影 모습과 新婚집이 公開됐다.

11日 첫 放送된 SBS PLUS·ENA(이엔에이)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繼續된다’(이하 ‘奈率四季’)에서는 6期 英哲-영숙의 結婚 準備 스토리와 4期 영수의 싱글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MC 데프콘은 ‘奈率四季’의 門을 열며 “‘나는 SOLO’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다는 要請이 많았다”고 프로그램 趣旨를 說明했다. 이에 데프콘의 새로운 짝꿍인 MC 가영은 “가장 궁금한 出演者는 英哲-영숙”이라고 맞장구치며, “外的인 理想型은 3期 英哲”李 告白했다.

暫時 後, 6期 英哲-영숙의 日常이 公開됐다. 먼저 英哲은 “2世가 생기면서 旣往 하기로 했던 結婚을 앞당기기로 했다”며 結婚과 妊娠 消息을 同時에 알렸다. 이에 영숙은 “솔로나라는 제게 되게 특별한 運命”이라고 感激했다. 釜山 男子 英哲과 서울 女子 영숙은 ‘往復 6時間’을 오가며 뜨거운 戀愛를 이어갔다. 이와 關聯 英哲은 “一週日에 3-4番씩 오가며 잠도 줄였다”고 말했고, 영숙度 “제가 미친 줄 알았다”고 하더니 英哲에게 ‘男便’이라는 呼稱을 써 2MC를 놀라게 했다. 또한 英哲은 “서로 가장 뜨거울 때 結婚해서 좋다. 結婚은 正말 좋아하는 사람과 하고 싶었는데, 첫눈에 반했었다”며 幸福해했다.

얼마 後, 두 사람은 웨딩撮影을 하러 出動했다. 特히 두 사람은 撮影用 小品으로 쓰기 爲해 追憶이 담긴 ‘斷髮머리 人形’까지 帶同해 薰薰함을 자아냈다. 英哲은 웨딩 撮影 中 힘들어하는 영숙에게 입에서 입으로 젤리를 傳達해줬고, 데프콘은 “너무 부럽네요”라고 찐 反應을 보였다. 英哲은 두 사람의 新婚집에 對해 “서울 汽車驛 近處에 꾸렸다. 영숙이가 職業을 抛棄하는 건 아닌 것 같아서 (제가) 週末마다 業務를 보러 釜山에 내려가기로 했다. 疲困해봤자 영숙이와 함께 있는 게 좋으니까 괜찮다”며 사랑꾼 面貌를 드러냈다. 영숙은 그런 英哲에게 感謝하며 “둘 中 한 名은 抛棄해야 했다. 오빠가 먼저 얘기를 꺼내줘서 마무리가 잘됐다”고 밝혔다.

以後 英哲은 釜山에서 自身이 運營하는 트레이너센터 1,2號店에 들러 結婚 消息을 傳했다. 으리으리한 센터의 規模에 깜놀한 데프콘은 “이분 바디 財閥이네!”라고 외쳤다. 連이어 혼자 살던 釜山 집도 公開한 英哲은 移徙짐을 싸다가 非常金을 所重하게 챙겨 웃음을 안겼다. 드디어 移徙날, 깔끔한 인테리어로 構成된 複層 新婚집을 整理하던 英哲은 “(영숙의) 뱃속에 아기가 있는 것만으로도 큰 變化인데 이 部分만이라도 苦悶을 덜어주자 싶었다”며 配慮심을 드러냈다.

다음으로 ‘조섹츤’ 4期 영수의 싱글라이프가 公開됐다. 이른 아침, 그는 居室서 홀로 運動을 하면서 ‘房구석 日常’의 門을 열었다. 영수는 本人 얼굴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인터뷰에 應하는가 하면, 집에서도 섹시한 香水를 뿌리더니 거울을 보고 춤을 추며 넘치는 自己愛를 보여줬다. 이에 데프콘은 “虛勢가 있는데 귀엽다”고 말했지만, 가영은 “나는 못 사귈 것 같다”고 率直히 밝혀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영수는 “放送 나간 지 8個月이 됐는데 아직도 제가 宏壯히 言及이 많이 되고 있다”며 팬들이 만든 굿즈를 次例로 公開했다. 及其也 自身에게 달린 댓글을 읽으며 뿌듯해 하는 領袖에게 데프콘은 “演藝人病 걸린 것 아니야?”며 너스레를 떨었다.

暫時 後 영수는 自身이 出演한 ‘나는 SOLO’ 다시보기에 突入했다. 이와 關聯 영수는 “4期 소나무와 薔薇 便. 20番은 본 것 같다”고 說明했다. ‘나는 SOLO’ 當時 巫俗人 貞淑과 最終 커플이 됐던 영수는 “只今은 안 만나고 있다”며 “제가 솔로나라 안에 있던 정숙이를 너무 좋아해서 現實에서도 정숙이를 찾고 있더라. 다른 狀況에 直面하게 되고 나서는, 맞지 않아서 連結이 쉽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以後 영수는 커피를 내려먹은 뒤, 빨래를 했다. 또한 혼자 VR 卓球까지 즐기자 데프콘은 “若干 짠해 보이긴 한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가영은 “‘奈率四季’ 報告 (영수氏와) 結婚하고 싶어 하는 女性분들이 있을 것 같다”며 關心을 보였다. 그런데 영수의 혼자만의 時間은 어머니의 房門으로 ‘와장창’ 깨졌다. 어머니는 登場과 同時에 “넌 每日 이 옷만 입고 있니?”, “‘나는 SOLO’만 보니”, “니가 演藝人이니?”라고 速射砲 잔소리를 쐈다. 特히 어머니는 먼저 結婚하는 영수의 女同生을 言及하며 “너도 來年 程度에 빨리 (장가)가라”고 壓迫했다.

結局 장가가겠다고 어머니와 손가락을 걸고 約束한 영수는 어머니가 떠나자, “누군가가 있었으면 하는 요즘”이라며 쓸쓸해했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에도 영수는 ‘나는 SOLO’ 領袖-靜肅 篇을 보며 運動으로 하루를 始作, ‘도돌이標 日常’을 이어갔다. 이에 製作陣이 “특별한 게 없다”고 指摘했고, 영수는 “虛空에 대고 섹시할 순 없다. 女性분이 있어야 나오겠죠?”라고 堂堂한 答辯을 내놓았다.

‘奈率四季’는 ‘솔로나라’를 거쳐 간 110餘名의 出演者들의 ‘그 後 이야기’를 담는 스핀 오프 藝能으로, 每週 木曜日 밤 10時 30分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