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鍾民X송해나, 핑크빛 所聞의 眞實은?(떡볶이집 그 오빠)|스포츠동아

金鍾民X송해나, 핑크빛 所聞의 眞實은?(떡볶이집 그 오빠)

入力 2022-05-16 09:2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떡볶이집 그 오빠’ 김종민과 宋海나의 1年 前 러브라인 眞實이 밝혀진다.

오는 17日 放送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빛이 나는 SOLO’라는 主題로 꾸며진다. 이에 혼자서도 堂堂하고 魅力的인 多才多能 모델테이너 송해나가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아 率直하고 愉快한 人生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이 過程에서 ‘떡볶이집 그 오빠’ 러브라인 하이에나 김종민의, 宋海나를 向한 못다 한 이야기가 公開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症을 더한다.

이날 主題가 主題인 만큼 ‘떡볶이집 그 오빠’ 오빠들은 宋海나에게 “現在 솔로인가, 아닌가”라고 直購 質問을 던진다. 이에 宋海나는 “現在 솔로다. 마지막 戀愛는 1年 半 程度 됐다”라고 망설임 없이 答해 눈길을 끈다. 이때 宋海나의 對答에 움찔하면서 놀라는 오빠가 있었으니 바로 金鍾民이다. 及其也 金鍾民은 “나랑 살짝 러브라인 있었던 그 時期인데?”라고 되묻는다.

實際로 김종민과 宋海나는 過去 같은 프로그램에 出演, 핑크빛 雰圍氣에 사로잡힌 적이 있다고. 宋海나는 “棋士까지 났었다”라며 金鍾民과의 러브라인을 認定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그대로 멈추고 이어지지 않았다는 後聞이다.

이어 둘의 러브라인이 끊어진 理由가 公開되자, 두 오빠의 안타까운 反應이 쏟아진다. 왜 김종민과 宋海나의 러브라인은 그대로 멈추게 된 것일까.

그런가 하면 이날 金鍾民은 1年 前 끊어진 러브라인을 다시 이어보고 싶어 하는 작은 欲望을 表出한다. 이 過程에서 宋海나의 센스 있는 밀당에 金鍾民은 勿論 지석진, 이이경 두 오빠도 一喜一悲한다. 果然 1年 前 김종민과 러브라인의 眞實은 무엇일지, 1年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다시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症을 자아낸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