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趙敏兒, 過呼吸性 쇼크로 119·警察까지…“행복만 하고 싶다”[전문]|스포츠동아

趙敏兒, 過呼吸性 쇼크로 119·警察까지…“행복만 하고 싶다”[전문]

入力 2022-05-16 08:2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걸그룹 쥬얼리 出身 趙敏兒가 過呼吸性 쇼크로 精神을 잃었다고 밝혔다.

趙敏兒는 16日 午前 自身의 SNS에 “每日같이 反復되던 숨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지고, 過呼吸性 쇼크로 精神을 잃었고 119街 왔고 警察이 왔고”라고 韻을 뗐다.

그러면서 “强豪를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過呼吸이 와서 엄마 너무 놀랐어”라며 “多幸히 강호가 깨어있을 땐 엄마가 우리 强豪 옆에서 활짝 웃고 있었지”라고 덧붙였다.

또 趙敏兒는 “몸이 아파도 마음이 아파도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밝은 에너지로 파이팅 넘치게 强豪 곁에 있지”라며 “우리 强豪랑 幸福만 하고 싶다”라고 아들에 對한 愛情을 表現하기도 했다.

한便 趙敏兒는 지난 2021年 2月 6살 年上의 戀人과 結婚式을 올렸다.


● 以下 趙敏兒 SNS 글 全文

강호가 곤히 잠든 사이에
每日같이 反復되던 숨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지고
過呼吸性 쇼크로 精神을 잃었고
119街 왔고
警察이 왔고..

强豪를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過呼吸이 와서
엄마 너무 놀랐어.

多幸히
강호가 깨어있을 땐
엄마가
우리 强豪 옆에서
활짝 웃고 있었지~~

언제나처럼

몸이 아파도
마음이 아파도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밝은 에너지로
파이팅 넘치게
强豪 곁에 있지

엄마니까.

우리 强豪랑
幸福만 하고싶다.

잘자 내사랑
內衙가 내宇宙 內寶物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