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숙♥이대형 交際 許諾? 이대형母 “좋아요” (唐나귀귀) [TV체크]|스포츠동아

김숙♥이대형 交際 許諾? 이대형母 “좋아요” (唐나귀귀) [TV체크]

入力 2022-05-15 16:5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最初 러브라인 김숙과 이대형의 썸에 핑크빛 信號燈이 켜졌다.

15日 放送되는 KBS 2TV ‘社長님 귀는 唐나귀 귀’(略稱 ‘唐나귀 귀’)에는 이대형의 故鄕집을 訪問한 김병현의 이야기가 담긴다.

製作陣에 따르면 이날 김병현은 隱退 後 햄버거집에서 일하고 있는 이대형의 父母님으로부터 招待를 받고 유희관과 함께 光州 故鄕집을 찾았다.

앞서 “이제 제가 지켜 드릴게요”라며 이대형에 對한 속마음을 밝힌 바 있는 김숙은 이대형 父母가 映像에 登場하자 “韓服을 입고 왔어야 되는데”라며 몸丹粧을 하는가 하면 누구보다 映像에 集中한다.

이대형 亦是 김병현에게 김숙을 指目하는 듯한 理想型을 밝혔고, 이를 傳해 들은 김숙은 “걔는 대놓고 날 이야기하냐”고 쑥스러워하면서도 싫지 않은 듯한 表情을 지었다고.

그런 가운데 김병현이 이대형 母親에게 “숙이 누님 괜찮죠?”라고 묻자, 欣快히 “좋아요”라고 對答해 이대형 父母의 ‘公式 交際 許諾’까지 받은 두 사람 사이가 앞으로 어떻게 發展될지 두근두근 설렘을 끌어 올리고 있다.

放送은 15日 午後 5時.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