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君♥韓英 結婚式 最初 公開→‘億 소리’나는 祝儀金 누구? (‘미우새’)|스포츠동아

朴君♥韓英 結婚式 最初 公開→‘億 소리’나는 祝儀金 누구? (‘미우새’)

入力 2022-05-15 11:5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SBS ‘미운 우리 새끼’(以下 ‘미우새’)에서는 ‘막둥이’ 朴君 結婚式을 祝賀하기 위해 뭉친 아들들이 歷代級 찐親 케미로 感動을 膳賜한다.

15日 放送되는 ‘미우새’에서는 朴君 結婚式을 찾은 탁재훈, 임원희, 李尙玟, 金俊昊, 김종국, 이종민, 오민석, 최시원의 모습이 公開된다. 結婚式 社會는 이상민이, 축가는 김종민이, 부케는 公開 戀愛 中인 김준호가 받는 等 동생의 앞날을 應援하기 위해 앞장선 兄들의 모습이 薰薰함을 자아냈다. 特히 朴君을 親兄처럼 챙겨온 이상민이 몰래 準備해 온 便紙를 朗讀해 現場을 뭉클하게 했다.

하지만 이렇게 幸福한 날, 막내의 結婚式을 지켜보는 아들들의 表情에서 複雜 微妙한 心境과 알 수 없는 씁쓸함이 느껴져 母벤져스를 웃프게 했다.

結婚式 뒤풀이에서도 조용히 술만 들이켜는 아들들의 모습이 짠내를 誘發했으며, 아들들은 서로 왜 장가를 못 가고 있는지 理由를 따졌다. 그러다 自己들끼리 거침없는 디스(?)와 물고 뜯는 暴露戰을 펼쳐 錄畫場을 焦土化시켰다. 여기에 이상민이 結婚을 못 하는 理由가 ‘쥐젖’(?) 때문이라는 衝擊的 理由가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便, 억 소리 나는 祝儀金 額數를 告白한 아들의 停滯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는데, 누가 가장 많은 祝儀金을 냈는지는 본 放送에서 밝혀진다. ‘막둥이’ 朴君의 結婚式 現場은 15日 日曜日 밤 9時 5分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確認할 수 있다.

寫眞=SBS ‘미운 우리 새끼’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