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정희, 갑자기 嗚咽하며 노래 中斷 (不朽의 名曲)|스포츠동아

서정희, 갑자기 嗚咽하며 노래 中斷 (不朽의 名曲)

入力 2022-01-22 10:0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不朽의 名曲’ 豫告篇이 公開된 가운데 눈물을 쏟으며 舞臺 아래로 내려가는 서정희의 모습이 捕捉돼 눈길을 끌었다.

22日 放送되는 KBS2 ‘不朽의 名曲’ 541回는 ‘오늘은 歌手다’ 特輯으로 꾸며진다. ‘코미디界의 代父’ 심형래를 비롯해 ‘援助 CF 妖精’ 서정희, ‘꿀보이스의 定石’ 聲優 정형석, ‘2021 KBS 演藝大賞 受賞者’ 문세윤, ‘反轉 魅力의 放送人’ 오정연, ‘씨름界 아이돌’ 황찬섭 等 多樣한 分野에서 活躍 中인 스타들이 出演한다.

放送에 앞서 公開된 豫告篇에서 서정희가 갑작스럽게 노래를 中斷하고 舞臺를 내려가는 모습이 捕捉됐다. 이에 서정희가 嗚咽한 理由는 무엇일 지 궁금症을 誘發했다.

뿐만 아니라 심형래의 트럼펫 演奏부터 2021 KBS 演藝大賞 受賞者인 문세윤의 暴風 活躍이 豫告돼 이番 週 放送되는 '不朽의 名曲' 오늘은 歌手다 特輯에 對한 期待感을 높인다.

한便, '不朽의 名曲'은 每週 土曜日 午後 6時 5分 KBS 2TV에서 放送된다.

寫眞=KBS2 ‘不朽의 名曲’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