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 “선미와 사귀겠냐?”…귀까지 빨개지며 躊躇 앉아 (엄마는 아이돌)|스포츠동아

이찬원, “선미와 사귀겠냐?”…귀까지 빨개지며 躊躇 앉아 (엄마는 아이돌)

入力 2022-01-21 09:4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로트 歌手 이찬원이 그룹 원더걸스 出身 선예의 팬임을 認證했다.

20日 放送된 케이블채널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는 切親 召喚 舞臺가 公開됐다. 이날 선예의 切親을 紹介하면서 MC 홍진영은 이찬원에게 “(원더걸스에서) 선예보다 이분 팬이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이찬원은 “제가 타 프로그램에서 이분을 뵌 적 있다. 제 心臟이 너무나도 쿵쾅쿵쾅 뛰어서 어떻게 錄畫를 했는지 도무지 記憶이 나지 않더라”고 告白했다.

또 이찬원은 “그분이 사귀자고 하면 사귈 거냐”는 짖궃은 質問에 귀까지 빨개지며 얼굴을 붉혔다.

이어 선미가 선예와 ‘가시나’ 舞臺 後 이찬원은 “오늘 契 탔다”고 외치기도 했다. 또 이찬원은 舞臺 위에서 인터뷰를 하다 선미가 自身의 곁으로 오자 “어머 깜짝이야” 하며 주저앉아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寫眞=tvN ‘엄마는 아이돌’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