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고은♥朴軫永 離別→풀세팅 안보현 登板 (유미의 細胞들2) [綜合]|스포츠동아

김고은♥朴軫永 離別→풀세팅 안보현 登板 (유미의 細胞들2) [綜合]

入力 2022-07-11 17:4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고은과 박진영이 離別했다.

8日 公開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細胞들 시즌2’(演出 李相燁 주상규, 크리에이터 송재정, 劇本 송재정 김경란) 9, 10回에서는 유미(김고은 分)가 바비(박진영 分)에게 離別을 告했다. 바비가 인턴 유다은(신예은 分) 告白에 흔들렸다는 事實을 알게 됐기 때문. 유미는 戀愛와 離別을 겪으며 自己 自身에 對해 알아갔고, 成長한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스스로의 힘으로 꿈을 이뤄내며 感動을 膳賜했다.

이날 唯美와 바비는 濟州에서 두 番째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았다. 그러나 바비와 幸福한 時間을 보내려던 유미 計劃은 유다은 登場으로 무너지고 말았다. 偶然히 바비 집 앞에서 유다銀을 마주한 유미는 自身이 모르던 사이에 일어난 일들을 알게 됐다. 유다은이 바비에게 마음을 告白했고, 바비가 그에 暫時 흔들렸다는 事實을 알게 된 것. 갑작스러운 理事 亦是 유다은 때문이라는 것을 눈치챈 유미는 이대로 바비를 繼續 만날 수 없었다. 結局 유미는 바비에게 離別을 告했고, 홀로 서울로 돌아왔다.

以後 사랑細胞는 ‘憤怒의 化身’으로 黑化했다. 바비와의 離別을 겪으며 유미는 自身이 眞짜 願하는 것에 對해 다시 생각해보게 됐다. 그것이 꼭 ‘戀愛’일 必要는 없었다. 유미가 願하는 것은 그저 幸福하게 지내는 것이었다. 結局 사랑細胞는 프라임細胞(사람을 代表하는 細胞)에서 물러났고, 作家細胞가 새 프라임細胞로 君臨했다.


바비와 헤어진 뒤 유미는 글 쓰는 일에만 精神을 쏟았다. 筆力은 엄청나게 上昇했고, 마침내 冊도 出刊됐다. 그러던 中 유미는 舊웅(안보현 分)을 다시 만났다. 컨트롤Z(表紙勳 分)가 유미의 웹小說 일러스트와 舊雄毅 게임 일러스트를 맡게 되면서 둘 사이에 連結고리가 생긴 것. 어느새 時間이 흘러 게임 開發者로 成功한 舊웅은 CEO가 되어 있었다. 유미를 偶然히 마주한 舊웅은 또 한 番 運命을 느꼈고, 마음속에 如前히 未練이 남아 있음을 깨달았다.

그렇게 時間은 흘러 柳眉에게 또 다른 消息이 들려왔다. 大寒국수 濟州知事에서 일하던 바비가 다시 서울로 돌아왔다는 消息이었다. 唯美와 바비, 舊웅 모습은 앞으로 이들의 關係가 어떻게 흘러갈까.

唯美와 바비는 結局 가슴 아픈 離別을 했지만, 사랑에 있어 한層 成熟해진 유미 모습은 뭉클함을 안겼다. 유미는 自身의 幸福을 위해 스스로 헤어짐을 擇했다. 憤怒의 化身이 된 사랑細胞가 細胞마을을 뒤집을 때, 이를 달래는 유미 모습은 感動을 膳賜했다. “戀愛가 아니면 뭐 어때. 내가 願하는 건 늘 똑같아. 나는 그냥 幸福하게 지내고 싶을 뿐이야”라는 말은 유미 變化를 드러내며, 다시 한番 ‘이 이야기의 主人公은 유미’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여기에 다시 登場한 유미의 前 男子親舊들, 舊雄과 바비의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豫測 不可의 스토리에 期待를 더했다.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