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티호텔 麻浦, 메타버스 홈트 ‘野핏 사이클’ 體驗존 오픈|스포츠동아

롯데시티호텔 麻浦, 메타버스 홈트 ‘野핏 사이클’ 體驗존 오픈

入力 2022-06-29 16:1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國內 호텔 最初, 投宿客은 無料 利用
假想 라이딩 홈트, 헬視 플레저 體驗
롯데시티호텔 麻布가 國內 호텔 最初로 ‘野핏 사이클’ 體驗존을 오픈했다. 野핏 사이클은 假想世界에서 게임을 하듯 運動할 수 있는 메타버스 基盤의 홈트레이닝(以下 홈트) 서비스이다. 카카오 系列 에듀테크 企業 야나두에서 開發해 出市 6個月 만에 賣出 100億, 올 1分期 150億 원의 賣出을 記錄하며 急成長했다.

롯데시티호텔 麻布는 호텔 內 피트니스 센터에 野핏 專用 사이클 2臺를 設置하고 運動 認證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度 構成했다. 健康 管理의 재미를 共有하고 認證하고 싶어하는 ‘헬視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擴散에 발맞춰 色다른 홈트 서비스를 導入했다는 것이 호텔側의 說明이다.

野핏 사이클은 專用 앱이 깔린 태블릿 PC와 연동된 機器를 利用해 世界 主要 都市의 랜드마크를 背景으로 홈트를 즐기고, 다른 사람들과 假想對決을 펼칠 수도 있다. 別途의 利用券 購買가 必要한 서비스지만 投宿客은 體驗존에서 無料로 利用 可能하다.

體驗존 오픈을 記念한 특별한 이벤트도 進行한다. 사이클 라이딩 中 메타버스 內 롯데시티호텔의 道路 標識板을 發見했을 때 캡처 後 해시태그를 單 認證샷을 個인SNS에 올리면 抽籤을 통해 無料 宿泊券 等의 景品을 提供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記者 oldfield@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