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골프타운, ‘너희들의 꿈을 應援해!’ 初等學校 現場學習 支援|스포츠동아

쇼골프타운, ‘너희들의 꿈을 應援해!’ 初等學校 現場學習 支援

入力 2022-06-28 09:5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쇼골프타운 金浦空港店 現場學習 現場

國內 最大 골프 부킹서비스 XGOLF가 運營하는 ‘쇼골프타운 金浦空港店’(以下 쇼골프타운)李 初等學校를 對象으로 現場學習을 支援한다.

쇼골프타운은 定型化된 골프演習場과 달리 ‘골프놀이터’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온 家族이 즐길 수 있는 空間으로 자리잡았다. 特히 다양한 키즈 이벤트를 實施해 어린이 親和的인 行步를 보였다.

쇼골프타운은 골프 體驗을 希望하는 初等學校를 對象으로 最少人員 20名부터 最大 50名에게 打席과 골프 레슨을 支援한다. 特히 JB아카데미의 專門 프로들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어려운 레슨이 아닌 골프에 興味를 느낄 수 있도록 레크레이션 方式의 레슨을 進行할 豫定이다.

現場學習 可能 日程은 11月까지로, 여름放學에도 進行이 可能한 初等學校도 支援할 수 있다. 平日 午前 9時부터 낮 12時 사이에 最大 90分間 進行되며, 支援을 願하는 初等學校는 쇼골프타운 代表番號로 問議하면 된다.

XGOLF 關係者는 “어린이는 여러 機會를 接하며 꿈을 키울 수 있는 環境을 만들어주는 것이 무척 重要하다. 旣存 골프演習場은 아이들이 接近하기 어려워 골프를 體驗할 수 있는 機會가 極히 드물었다”며 “XGOLF는 모든 아이들의 꿈을 應援하며 接近하기 쉬운 골프文化 定着을 위해 最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便 쇼골프타운은 金浦空港店 外에도 汝矣島店을 이미 오픈했고, 앞으로 全國에 直營店을 追加 開店할 豫定이다. 쇼골프만의 콘텐츠를 基盤으로 한 골프演習場 創業 솔루션을 導入할 提携 파트너社를 募集하며, 쇼골프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擴張할 計劃이다.

김도헌 記者 dohone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