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저 正常’ 전인지, 世界랭킹 垂直↑ ‘33位→21位’|스포츠동아

‘메이저 正常’ 전인지, 世界랭킹 垂直↑ ‘33位→21位’

入力 2022-06-28 08:5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전인지.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美國女子프로골프(LPGA) 투어 메이저大會 KPMG 女子 PGA 챔피언십에서 頂上에 오른 전인지(28, KB金融그룹)가 世界랭킹을 크게 끌어 올렸다.

전인지는 28日(以下 韓國時刻) 發表된 女子골프 世界 랭킹에서 지난週 33位에서 21階段 上昇한 오른 12位에 올랐다.

이番 전인지의 急激한 順位 上昇은 KPMG 女子 PGA 챔피언십 優勝 德分이다. 전인지는 이 大會에서 와이어 투 와이어 優勝을 차지했다.

또 전인지는 이番 大會 優勝으로 3年 8個月 만에 LPGA 頂上에 오르는 기쁨까지 맛봤다. 전인지는 LPGA 4勝 中 3勝을 메이저大會에서 챙겼다.

고진영(27, 솔레어)이 世界랭킹 1位를 維持한 가운데 KPMG 女子 PGA 챔피언십에서 準優勝을 차지한 移民地(濠洲)가 넬리 코다(美國)를 밀어내고 2位에 올랐다.

또한 이番 시즌 LPGA에 데뷔한 아타야 티티쿨(泰國)도 리디아 고를 제치고 4位에 자리했다. 코다와 리디아 高는 3位와 5位.

이어 김효주(27, 롯데)는 2階段 上昇한 8位에 올랐고, 김세영(29, 메디힐)은 11位, 박인비(34, KB金融그룹)은 13位에 자리했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