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聖柱·所有 ‘傳說끼리 홀인원’ MC, 7月 19日 첫放 確定 [公式]|스포츠동아

金聖柱·所有 ‘傳說끼리 홀인원’ MC, 7月 19日 첫放 確定 [公式]

入力 2022-06-26 23:5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放送人 金聖柱, 歌手 所有가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傳說끼리 홀인원’ MC로 出擊한다.

‘傳說끼리 홀인원’은 蹴球와 籠球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對決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藝能의 愉快함을 同時에 滿喫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안정환과 허재가 各自 專門 分野(蹴球·籠球)가 아닌 골프로 對決을 펼칠 豫定이다.
‘傳說끼리 홀인원’ 製作陣은 첫 放送일을 7月 19日로 確定하고, 金聖柱와 所有의 MC 合流 消息을 알렸다. 金聖柱와 所有는 안정환의 蹴球 팀과 허재의 籠球 팀의 골프 對決을 더 迫眞感 있게 이끌며 재미를 더할 豫定이다.

메인 MC 金聖柱는 스포츠 中繼와 藝能을 넘나들며 活躍해온 最高의 進行者다. 차진 입담과 能熟한 進行 能力을 가진 金聖柱는 두 팀의 골프 對決을 지루할 틈 없이 이끌 것으로 보인다. 特히 金聖柱는 안정환, 허재와 남다른 親分을 가지고 있는 만큼, 필드에서 펼쳐질 이들의 티키打카 呼吸도 期待된다.

所有는 本業인 歌手 外에도 多數의 藝能에서 健康한 이미지로 魅力을 뽐냈다. 또 個人 유튜브 채널을 通해 ‘運動 圖章 깨기’를 始作, 最近 골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골프 藝能 MC까지 挑戰한 所有의 活躍에 關心이 集中된다.

안정환과 許載뿐만 아니라 蹴球와 籠球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팀을 構成해 불꽃 튀는 골프 對決을 펼칠 豫定이다. 여기에 金聖柱, 所有까지 MC로 合流하며 시너지를 豫告한 ‘傳說끼리 홀인원’ 본 放送이 더욱 궁금해진다.

‘傳說끼리 홀인원’은 7月 19日 첫 放送된다.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