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放 ‘뿅뿅 地球娛樂室’ 이은지·微微·이영지·안유진, 老化된 나PD 師團의 活力素 [TV綜合]|스포츠동아

첫放 ‘뿅뿅 地球娛樂室’ 이은지·微微·이영지·안유진, 老化된 나PD 師團의 活力素 [TV綜合]

入力 2022-06-25 14: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새 藝能 ‘뿅뿅 地球娛樂室’李 이은지, 오마이걸 微微,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의 平生 보고 싶은 歷代級 藝能 呼吸으로 新鮮한 웃음을 膳賜했다.

지난 24日 첫 放送된 ‘뿅뿅 地球娛樂室(演出 羅䁐錫, 박현용)’ 1回에는 地球 勇士 4人放의 첫 만남부터 옷欌을 타고 時空間을 넘어 2000年代 또 다른 地球로 移動한 멤버들의 活躍이 담겼다.
首都圈 家口 基準 平均 2.5%, 最高 3.5%, 全國 家口 基準 平均 2.2%, 最高 3%를 記錄했고, tvN 타깃 視聽率은 首都圈 基準 平均 1.7%, 最高 2.3%, 全國 基準 平均 1.7%, 最高 2.2%를 記錄하며 케이블과 綜編을 包含한 同時間帶 1位에 올랐다. (케이블, IPTV, 衛星을 統合한 有料플랫폼 基準 / 닐슨코리아 提供)

이은지, 微微, 이영지, 안유진은 첫 만남부터 完璧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事前 情報 없이 첫 만남 場所에 나타난 이들은 初面이라는 事實이 無色할 만큼 찰떡 呼吸을 뽐냈다. 오디오가 빌 틈 없는 華麗한 입담과 남다른 댄스 DNA로 藝能 高手인 製作陣들을 唐慌하게 만든 것. 豫想보다 뛰어난 멤버들의 活躍相에 게임 中間 急하게 會議에 나서는 製作陣은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이 또 다른 地球로 移動해 게임을 펼치게 되는 ‘뿅뿅 地球娛樂室’ 世界觀에 따라 地球 勇士 4人坊은 랜덤 플레이 댄스 結果 2000年代 泰國으로 떠나게 됐다. 2000年代를 完璧히 考證한 패션으로 나타난 멤버들은 泰國에 到着한 後로도 남다른 藝能感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放送을 期待케 했다. 게임 내내 繼續된 自稱 ‘老化된 製作陣’과 연신 “영석이 兄”을 외치는 뉴 제너레이션 間의 밀당은 큰 웃음과 재미를 더했다.

tvN ‘뿅뿅 地球娛樂室’은 地球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名의 勇士들이 時空間을 넘나들며 펼치는 新槪念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로 每週 金曜日 저녁 8時 50分에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