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진, 拘置所 收監…熾烈한 手 싸움 始作 (‘왜 오수재인가’)|스포츠동아

서현진, 拘置所 收監…熾烈한 手 싸움 始作 (‘왜 오수재인가’)

入力 2022-06-25 21:4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 스튜디오S·步미디어

SBS 金土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의 熾烈한 手 싸움이 始作된다.

‘왜 오수재인가’(연출 박수진·김지연, 劇本 김지은) 側은 8回 放送을 앞둔 25日, 拘置所에 收監된 오수재(서현진 分)의 溫度 次 다른 눈빛을 捕捉했다. 최태국(허준호 分)李 던진 미끼에 이대로 걸려들 것인지 오수재의 다음 行步에 耳目이 集中된다.

지난 放送에서 오수재는 박소영(홍지윤 分) 殺人敎唆 및 홍석팔(이철민 分) 自殺幇助 嫌疑로 緊急 逮捕됐다. 그가 홍석팔의 事故 現場에 있었다는 事實과 죽기 直前 마지막으로 나눈 通貨 內譯, 여기에 홍석팔이 남긴 遺書 映像에 ‘박소영을 處理하라’는 오수재의 목소리까지 담겨있던 것. 이에 오수재는 事件 調査에서 아무런 對應도 하지 않은 채 拘置所로 入監됐다.

그런 가운데 오수재의 運命이 하루아침 뒤바뀐다. 寫眞 속 수感服을 입고 壁에 기대앉은 그는 마치 모든 걸 내려놓은 듯 自暴自棄한 表情과 空虛한 눈빛을 하고 있다.

이어진 寫眞은 以前과 사뭇 다른 雰圍氣로 눈길을 끈다. 차오르는 憤怒를 누르며 무언가 苦惱하는 듯 虛空을 凝視하는 눈빛이 궁금症을 誘發한다. 그동안 박소영 事件의 眞實을 밝히기 위해 나섰던 自身이 한瞬間 그 事件에 連累된 犯罪者로 陋名을 쓰게 된 狀況. 이 危機를 오수재는 어떻게 벗어날까.

‘왜 오수재인가’ 製作陣은 “오수재가 최태국을 相對로 어떤 數 싸움에 突入할지, 그를 지키기 爲해 供饌과 최윤상(배인혁 分)을 비롯한 리걸클리닉 멤버들은 어떤 活躍을 펼칠지 지켜봐 달라”며 “오수재의 無罪와 事件의 眞實을 밝혀나가는 다이내믹 展開에 더욱 빠져들 것”이라고 傳했다.

‘왜 오수재인가’ 8回는 오늘(25日) 밤 10時에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