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콘, 오늘(25日) 3年 6個月만에 콘서트 開催|스포츠동아

아이콘, 오늘(25日) 3年 6個月만에 콘서트 開催

入力 2022-06-25 13:1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그룹 아이콘이 오늘(25日)과 來日(26日) 서울 방이동 올림픽公園 올림픽홀서 'iKON 2022 CONCERT [FLASHBACK]'를 연다.

아이콘은 約 3年 6個月 만의 完全體 콘서트인 만큼 셋리스트 構成부터 心血을 기울였다. 特히 아이콘 콘서트 最初로 밴드 라이브가 電擊 合流했다. 다이나믹한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질 아이콘의 獨步的인 라이브 實力은 公演의 感動을 極大化할 展望이다.

보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FLASHBACK'을 形象化한 舞臺 디자인은 規模감 있게 設置됐고, 觀客과의 校監 幅을 擴張할 突出型 舞臺가 導入됐다. 뚜렷한 色感의 照明과 各種 特殊效果는 視覺的 滿足度를 끌어올릴 豫定이다.

所屬社 YG엔터테인먼트는 "國內에서 오랜만에 열리는 公演이어서 아이콘의 熱情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며 "音樂과 舞臺, 映像 等 콘서트 製作 過程에 이들 意見이 積極 反映됐다. 함께 뭉쳐 뿜어낼 暴發的인 에너지는 勿論 只今껏 보여드리지 못했던 멤버들의 색다른 魅力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傳했다.

'iKON 2022 CONCERT [FLASHBACK]'은 첫날 오프라인만, 둘째날 온·오프라인으로 同時 進行된다. 온라인 觀覽券은 26日 午後 1時 30分까지 위버스샵서 누구나 購買할 수 있으며 본 公演 觀覽 外에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觀覽 等 여러 옵션이 包含됐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