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아이돌美 가득…미션 映像 콘텐츠 公開|스포츠동아

슈퍼주니어 아이돌美 가득…미션 映像 콘텐츠 公開

入力 2022-06-24 16:0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슈퍼주니어 아이돌美 가득…미션 映像 콘텐츠 公開

그룹 슈퍼주니어의 미션 映像 콘텐츠가 公開됐다.

이番 앨범 재킷 撮影을 위해 한 자리에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서로 다른 캡슐 속 미션을 確認하고 團體 撮影에 突入했다. 定해진 時間 內에 미션을 完遂하는 順序대로 다음 재킷 撮影 順序가 定해져 멤버들의 승부욕에 불을 붙였다. 본 撮影에서는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表情을 선보이다가도 各自의 미션에 集中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誘發했다.

려욱은 高音 對決, 神童은 '香氣가 좋다'는 소리를 듣기, 東海는 파란色이 담긴 寫眞 3張 撮影, 이특은 엄지 씨름 勝利, 銀革은 飮食을 먹여주기, 희철은 모든 멤버와 주먹 人事, 예성은 2名과 '볼 콕' 셀프카메라 寫眞 撮影, 규현은 노래 한 小節 이어부르기, 시원은 멤버 3名에게 가위바위보 勝利하기라는 미션을 받았다. 희철은 "멤버들과 20年을 함께하니까 속이기가 어렵다"라고 웃으며 吐露하기도 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7月 12日 正規 11輯 Vol.1 앨범 'The Road : Keep on Going'으로 컴백한다. 이들은 콘셉트 捕討에서 染色 헤어부터 長髮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消化하며 如前한 아이돌 魅力을 發散했다.

슈퍼주니어의 正規 11輯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은 오는 7月 12日 午後 6時 國內外 前 온라인 音源 사이트를 통해 發賣된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