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무진, 實用音樂科 公演 準備 突入…動機 自作曲 熱唱(全參視)|스포츠동아

이무진, 實用音樂科 公演 準備 突入…動機 自作曲 熱唱(全參視)

入力 2022-06-24 08:3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歌手 이무진이 한 篇의 音樂 映畫 같은 캠퍼스 라이프를 보여준다.

오는 25日 土曜日 午後 11時 10分 放送되는 MBC 藝能 프로그램 ‘全知的 參見 時點’(企劃 박정규 / 演出 윤혜진, 이준범 / 以下 ‘全參視’) 205回에서 이무진은 大學 同期의 自作曲을 熱唱하며 '찐 感動'을 膳賜할 豫定이다.

이날 放送에서는 實用音樂科 同期들과 公演 準備에 突入한 이무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는 同期들의 華麗한 演奏를 지켜보며 興을 噴出시키는가 하면, 同期들과 音樂에 흠뻑 醉해 춤을 출 豫定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무진은 同期의 自作曲을 渾身의 힘을 다해 熱唱해 參見人들의 歎聲을 자아냈다는 後聞이다. 特히 이무진은 그동안 發賣했던 曲과는 全혀 다른 雰圍氣의 발라드曲으로 反轉 魅力을 선보일 것으로 期待를 모은다.

앞서 서울예대 同期들과 歷代級 컬래버를 선보였던 이무진은 이날 放送에서는 한層 업그레이드된 卽興 公演으로 또 한 番 안房을 뜨겁게 달굴 豫定이다. 同期들은 g.o.d의 ‘촛불 하나’를 選曲, 이무진의 기타 演奏에 맞춰 하모니를 펼칠 뿐만 아니라 實際 公演이라도 해도 無妨할 掌握力으로 보는 이들의 떼唱을 誘發했다는 傳言. 參見人들은 “살아있는 느낌”이라며 極讚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本放送을 向한 視聽者들의 期待感을 높였다.

한便 이무진의 愉快한 캠퍼스 라이프는 오는 25日 土曜日 밤 11時 10分 放送되는 MBC ‘全知的 參見 時點’에서 確認할 수 있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