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C 放送事故 主人公 로버트 켈리 敎授X딸 예나, 5年만 放送에(물건너온 아빠들)|스포츠동아

BBC 放送事故 主人公 로버트 켈리 敎授X딸 예나, 5年만 放送에(물건너온 아빠들)

入力 2022-06-23 10:4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아빠의 인터뷰 現場에 侵入해 亂動 부리는 모습이 無慮 BBC를 통해 全 世界로 퍼져나가 큰 사랑을 받았던 로버트 켈리 敎授의 家族이 5年 만에 放送에 登場한다.

오는 6月 26日 첫 放送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演出 임찬)에서 로버트 켈리 敎授 家族의 育兒 日常이 그려진다.

켈리 敎授는 딸 예나와 유섭이에게 美國의 復活節 文化를 體驗시켜주기 위해 直接 ‘이스터버니(復活節 토끼)’가 되어 집 안 곳곳에 초콜릿을 숨기고, 노래에 맞춰 아이들과 함께 律動을 추는 等 平素 言論에서 보였던 謹嚴하고 眞摯한 모습이 아닌 그동안 볼 수 없던 反戰의 모습을 보여 줄 豫定이다.

한便, 로버트 켈리 敎授와 함께 ‘물 건너온 아빠들’ 스튜디오 錄畫場을 찾은 깜짝 손님이 있었는데. 바로, 로버트 켈리 敎授의 딸 예나가 그 主人公. 예나는 藝能 出演이 익숙지 않은 아빠에게 힘을 주기 위해 함께 訪問해 MC 장윤정과 인교진, 外國人 아빠들은 勿論 視聽者들에게도 藝能이 語塞한 아빠를 잘 付託한다는 愛嬌 섞인 人事를 傳했다.

오랜만에 暴風 成長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찾은 예나의 모습에 모두가 놀라움과 반가움을 傳했고, 特히 MC 인교진은 예나가 나왔던 BBC 放送事故 映像을 數없이 돌려봤다며 아빠를 應援하는 예나 모습에 “이러니 우리가 딸 바보가 될 수밖에 없다”라며 딸 바보의 面貌를 드러냈다고.

한便 ‘물 건너온 아빠들’은 6月 26日 日曜日 밤 9時 10分에 첫 放送될 豫定이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