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安全運轉하면 1萬원 寄附”…現代車, 交通安全公團과 캠페인 實施|스포츠동아

“安全運轉하면 1萬원 寄附”…現代車, 交通安全公團과 캠페인 實施

入力 2022-06-23 09:1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유원하 現代自動車 國內事業本部長(오른쪽)과 권용복 韓國交通安全公團 理事長. 寫眞提供|現代車

安全運轉 誓約·챌린지 參與 時 積立
7月1日부터 運營…1億 募金 推進
현대자동차와 韓國交通安全公團이 安全運轉 文化 擴散 캠페인을 進行한다. 현대자동차는 21日 韓國交通安全工團과 ‘오늘도 安全運轉’ 캠페인 實施를 위한 業務協約(MOU)을 締結했다고 밝혔다.

‘오늘도 安全運轉’은 현대자동차가 韓國交通安全工團과 7月1日부터 9月30日까지 3個月間 共同으로 運營하며, 顧客이 安全運轉 誓約 및 챌린지에 參與하면 件當 1萬 원의 基金이 積立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期間 동안 ▲急加速 ▲急減速 ▲深夜運行 回數 等의 運轉者 走行履歷을 分析해 캠페인 終了 後 平均 安全運轉 點數가 70點을 넘고 累積 走行距離가 500km 以上인 參與 顧客 對象으로 抽籤을 통해 景品을 贈呈한다. 仔細한 內容은 現代自動車 統合 顧客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마이現代(MyHyundai)’에서 確認할 수 있다.

이番 캠페인을 통해 현대자동차는 最大 1億 원 募金을 推進하고 後援金은 交通事故 被害 遺子女들이 經濟的 自立基盤을 마련할 수 있도록 資産形成 事業 基金으로 使用할 豫定이다.

원성열 記者 sereno@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