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인비가 꼽은 最高의 瞬間? → ‘KMPG 위민스 3連霸’|스포츠동아

박인비가 꼽은 最高의 瞬間? → ‘KMPG 위민스 3連霸’

入力 2022-06-22 17:2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박인비 KPMG 위민스 PGA챔피언십 3連霸 瞬間.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커리어 最高의 瞬間이었다" 박인비(34. KB金融그룹)가 美國女子프로골프(LPGA)투어 KPMG 위민스 PGA챔피언십에서 3連霸를 했던 때를 回想했다.

박인비는 22日(以下 韓國時刻) KPMG 위민스 PGA챔피언십 公式 인터뷰에 參席해 過去 大會 3連霸를 達成한 것이 커리어 最高의 瞬間이라고 말했다.

앞서 박인비는 지난 2013年부터 2015年까지 이 大會에서 3連霸를 達成했다. LPGA투어에서 單一 메이저大會 3連霸를 達成한 것은 歷代 3番째.

박인비는 "3連霸는 아주 특별한 記憶"이라면서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다. 只今 다시 할 수 있냐고 묻는다면 不可能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選手들은 自身의 커리어에서 모든 것이 잘 되는 瞬間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나에게는 3連霸했던 그 瞬間이 그때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番 大會가 열리는 컨그레셔널 컨트리클럽에 對해서는 精巧한 攻掠이 必要할 것이라고 했다. 이 코스는 男子 골프 메이저大會가 主로 열렸던 곳이다.

박인비는 이番 大會 1, 2라운드에서 지난해 優勝者인 넬리 코다(美國), 2016年 이 大會 優勝者인 브룩 헨더슨(캐나다) 等과 出發한다.

이番 大會는 오는 23日부터 美國 메릴랜드州 베데스다에 位置한 컨그레셔널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다. 總 賞金은 900萬 달러(約 117億 원)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