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全度姸·정경호 ‘一馱 스캔들’로 로맨스 呼吸[公式]|스포츠동아

全度姸·정경호 ‘一馱 스캔들’로 로맨스 呼吸[公式]

入力 2022-06-21 09:0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tvN 새 드라마 '一馱 스캔들'에 全度姸, 정경호가 出演을 確定지었다.

2023年 上半期 放送豫定인 tvN '一馱 스캔들(演出 유제원, 劇本 양희승, 製作 스튜디오드래곤)'은 入試地獄에 뒤늦게 入門한 國家代表 飯饌가게 熱血 女社長과 大韓民國 私敎育 1番地에서 별이 된 一타講師의 달콤쌉싸름한 스캔들을 그린다. 無限競爭 入試地獄을 背景으로 따뜻하면서도 冷靜한, 달콤하면서도 아찔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그려질 豫定이다.

여기에 俳優 전도연과 정경호가 出演을 確定, 두 사람의 케미에 벌써부터 많은 關心이 모아진다. 여기에 ‘한 番 다녀왔습니다’, ‘아는 와이프’ 等을 執筆한 양희승 作家와 ‘갯마을 차차차’ 等을 演出한 유제원 監督의 만남이 期待感을 高調시킨다. 特히 유제원 監督과 양희승 作家는 '高校處世王', '오 나의 鬼神님' 以後 세番째 만남으로, 앞서 두 作品이 따뜻한 설렘을 膳賜하며 많은 人氣를 모았던 만큼 두 製作陣의 만남에 더욱 耳目이 集中되고 있다.

먼저 전도연은 國家代表 運動選手 出身이자 過熱된 入試 敎育市場에 뒤늦게 入門한 ‘國家代表 飯饌가게’ 熱血 女社長 ‘南行選’役을 맡는다. 人生에 고단함을 마주쳐도 휘둘리지 않고, 自身의 選擇을 믿고 辨明하지 않는 '煨薑內腔'型 人物로, 뒤늦게 入門한 私敎育 市場에서 豫想치 못하게 一타講師 ‘최치열’과 繼續 엮이게 된다. 獨步的인 存在感으로 映畫, 드라마 等 自由로운 挑戰을 이어가고 있는 전도연과 tvN의 두番째 만남으로, 2016年 '굿와이프'에서 深淵을 파고드는 名演技를 선보인 바 있어 이番 '一馱 스캔들'에서 또 한番 선보일 전도연의 演技變身에 期待가 모아진다.

정경호는 타고난 天才性에 努力까지 더해진 一타講師 '최치열'로 扮한다. 一타講師가 되기 위해 뛰어난 實力은 勿論 거침없는 입담과 華麗한 쇼맨십까지 갖춰 財力과 有名稅까지 넘치게 갖고 있는 人物. 하지만 높은 有名稅만큼 한時도 緊張의 끈을 놓을 수 없었고, 그럴수록 더욱 銳敏하고 까칠하고 他人에 無心한 人間이 되어버렸다. 그러다가 無限 體力과 肯定의 '南行線'을 만나게 되면서 달콤하면서도 아찔한 이야기가 펼쳐질 豫定. tvN '슬기로운 醫師生活', '슬기로운 감빵生活', OCN '라이프 온 마스' 等을 통해 每 作品마다 다채로운 이미지 變身을 선보였던 정경호의 活躍에 歸趨가 注目된다.

製作陣은 "믿고 보는 俳優 전도연과 정경호의 설레는 로맨스코미디는 勿論, 入試 戰爭을 背景으로 華麗한 겉모습 속 숨기고 있는 다채로운 사람들의 이야기가 興味롭고 沒入感 있게 펼쳐질 豫定이니 많은 期待 付託드린다"고 傳했다.

한便 tvN 새 드라마 '一馱 스캔들'은 2023年 上半期에 放送될 豫定이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