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바마·바이든 美大統領이 반한 ‘K-傳統酒’ 公開 (이番週도 잘付託해)|스포츠동아

오바마·바이든 美大統領이 반한 ‘K-傳統酒’ 公開 (이番週도 잘付託해)

入力 2022-06-02 23:5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성동일·고창석, 게스트 이엘이 美國 大統領도 반한 우리나라 傳統酒를 선보인다.

6日 放送에 앞서 公開된 tvN STORY ‘이番週도 잘付託해’ 豫告篇에서는 성동일이 “글로벌 頂上會議 公式 晩餐酒?”라며 이날 만날 傳統酒의 停滯에 놀란다.
製作陣에 따르면 美國 오바마 大統領이 訪問했을 때 마셨던 술을 마주하자 성동일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게스트 이엘은 “너무 예쁘다”라며 傳統酒의 色깔에 感歎한다.

그런 가운데 ‘2022 韓美 頂上會談’ 當時 美國 바이든 大統領이 마신 우리나라 傳統週도 登場한다. 이엘은 香을 맡은 뒤 넋을 잃었고, 고창석은 “술 하나에 요즘 애들이 좋아하는 ‘단짠’이 다 있다”라며 이 傳統株가 가진 특별함을 자랑한다.


傳統酒 正體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들이 선보일 페어링에서 어떤 按酒들이 注目된다.
放送은 6日 月曜日 밤 9時 30分.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