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番엔 K-公務員…‘좋좋소’ 製作陣 次期作 ‘姜係長’ 6月 10日 公開|스포츠동아

이番엔 K-公務員…‘좋좋소’ 製作陣 次期作 ‘姜係長’ 6月 10日 公開

入力 2022-06-02 11:1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좋좋소' 製作陣의 次期作 '姜係長'李 6月 10日, seezn(시즌)에서 첫 公開를 確定했다.

28歲 늦깎이 社會服務要員 寄主가 上水道 淨水事業所에 發令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現實考證 100% 리얼 諷刺劇을 그린 웹드라마 '姜係長'李 6月 10日 seezn(시즌)에서 첫 公開를 確定하고 티저 포스터를 公開했다.

實際 시랑精髓事業所의 揭示板을 聯想케하며 視線을 사로잡은 '姜係長' 티저 포스터는 民防衛服을 입은 姜係長, 한主務, 金主事, 정주사를 비롯해 김기주, 전경민, 최제우 社會服務要員들이 國旗에 對한 敬禮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좋좋소 製作陣 is BACK 이番엔 K-公務員이다!’는 카피가 더해져 웹드라마의 새로운 歷史를 쓴 '좋좋소' 製作陣이 그려낼 現實 考證 100% K-公務員의 모습에 궁금症이 극대화된다.

뿐만 아니라 '姜係長'은 多彩로운 公務員 캐릭터의 登場을 豫告해 期待感을 더한다. 管理팀의 막내 정주사, 7級 公務員 金主事, 칼退勤의 아이콘 한主務, 여기에 K-公務員의 끝판王 姜係長까지 各樣各色의 公務員들 속에서 하루아침에 시랑精髓事業所의 모든 業務를 맡게 된 社會服務要員 김기주의 버라이어티韓 服務 生活을 엿보게 한다. 또한, ‘슬기로운 肺級生活’, ‘7수生 시리즈’ 等 現實을 反映한 콘텐츠로 18萬名의 購讀者를 모은 유튜버 ‘뷰티풀너드’가 社會服務要員 役으로 出演한다.

한便 웹드라마 '姜係長'은 오는 6月 10日부터 每週 金曜日 午後 5時와 日曜日 午前 10時 seezn(시즌)을 통해 順次 公開된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