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C, 데뷔 7年만에 解體 [公式]|스포츠동아

CLC, 데뷔 7年만에 解體 [公式]

入力 2022-05-20 20:4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CLC가 데뷔 7年 만에 解體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日 公式 팬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7年間 CLC를 向한 변함없는 사랑과 應援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眞心으로 感謝드린다"라며 "CLC의 公式的인 活動이 終了됨에 따라 2022年 6月 6日 字로 CLC U CUBE 運營이 終了됨을 案內한다"라고 傳했다.

이에 따르면, 'CLC U CUBE'은 오는 6月6日 韓國時間 0時 以後로 接續이 不可하다. 前날인 6月5日 午後 11時59分까지는 揭示板別 揭示글 閱覽 및 資料 다운로드가 可能하다. 單, 새 揭示글 作成과 댓글 쓰기는 不可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CLC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聲援에 다시 한番 깊은 感謝의 말씀드리며 各自의 길에서 새로운 出發을 하게 된 일곱名의 멤버들의 앞날을 眞心으로 應援하겠다"라고 덧붙였다.

2015年 5人組로 데뷔한 CLC는 멤버 充員으로 7人組로 改編돼 '도깨비' '헬리콥터' '블랙 드레스' 等으로 活動했다. 2021年 엘키, 손, 장승연, 腸예은이 次例로 팀을 떠났고 現在 CLC에는 오승희, 최유진, 卷은빈이 남았다. 그 中 최유진은 Mnet ‘걸스플래닛 999’ 프로젝트 그룹 케플러 멤버로 活動 中이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