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기, ‘이경영 對抗馬’ 유동근에 손 내밀었다(어겐마)[TV북마크]|스포츠동아

이준기, ‘이경영 對抗馬’ 유동근에 손 내밀었다(어겐마)[TV북마크]

入力 2022-05-07 09:0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가 이경영을 무너트릴 唯一한 對抗馬 유동근에게 손을 내밀었다.

지난 6日(금) 放送된 SBS 金土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演出 한철수 金容民/劇本 제이 김율/脚色 이병헌/製作 三火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以後. ‘語겐마’) 9回 視聽率은 首都圈 10.1%, 全國 10.1%, 瞬間 最高 視聽率은 11.7%까지 치솟았다. 自體 最高 視聽率 更新과 同時에 洞 時間帶 및 金土드라마 1位의 威嚴을 뽐내며 莫强한 파워를 誇示했다. 이와 함께 2049 視聽率은 3.8%로 2049 視聽率 亦是 金曜日 全體 放送 中 1位를 堂堂히 守成했다. (닐슨코리아 提供)

이날 放送에서 김희우(이준기 分)는 장일현(김형묵 分)을 잡으라는 檢事長 김석훈(최광일 分)의 指示를 받자마자 國代藝術財團과 성진美(朴나은 分)의 自宅을 押收 搜索하는데 이어 장일현이 호산化學으로부터 스폰을 받은 通帳 入金 內譯을 確保, 賂物收受 嫌疑로 逮捕하는데 成功했다. 그사이 김석훈은 최강진(김진우 분)을 불러 自身들의 罪를 씻어줄 財物이 必要하다며 발톱을 숨긴 채 언제 野心을 드러낼지 모르는 전석규(김철기 分)의 컴퓨터에 未來電子 페이퍼 컴퍼니 名醫의 大砲 通帳 內譯을 심어 그를 非理檢事로 메이킹할 計略을 세웠다. 때마침 김석훈이 장일현을 孫絶하는 것에 疑問을 품고 있던 김희우는 김석훈이 새로운 이슈로 國民들의 視線을 끈 後 未來電子 非理 事件을 덮고 장일현에게 反省의 時間을 준 뒤 다시 불러들일 計劃을 하는 것은 勿論 장일현을 代身할 銃알받이로 전석규를 노리고 있다는 것까지 把握했다.

이에 김희우는 逆攻을 노렸다. 장일현을 完全히 除去하기 위해 記者들 앞에서 獨斷으로 스폰서 檢査에 關한 言論 브리핑을 연 後 전석규의 事務室에 몰래 카메라를 設置해 최강진의 工作 現場을 잡았다. 이에 檢察 內部는 들썩였으며, 김석훈은 판을 키우는 김희우에게 憤怒했지만 오히려 브리핑 德分에 김석훈은 檢察 改革의 唯一한 希望이자 次期 檢察 總長으로 有力하게 擧論되는 等 豫想치 못한 結果로 이어졌다. 김석훈은 自身에게 유리한 方向으로 狀況이 돌아가자 김희우에게 “장일현 事件 잘 마무리 지어. 始作을 했으면 確實한 結果를 보여야 돼”라며 목줄을 넘기는 等 김석훈이 김희우의 큰 그림에 本格的인 첫발을 내디뎠다. 한便 장일현은 出口도 없이 國民들의 信賴를 위해 自身을 犧牲羊으로 삼는 것에 憤怒했고, 及其也 督迫을 쓰지 않기 위해 後輩 최강진을 물고 늘어지며 그의 弱點인 性上納 非理를 미끼로 던졌다.

이처럼 ‘뛰는 김석훈 위 나는 김희우’의 보이지 않는 戰爭은 反轉의 反轉이 거듭되는 迫眞感 넘치는 展開로 60分을 6分으로 만들었다. 이어 김희우는 장일현을 잇는 다음 타깃으로 최강진의 父親이 運營하는 SHC 엔터를 正照準했다. 그 동안 최강진은 放送街의 큰 손 父親을 위해 SHC 엔터의 非理에 問題가 되는 事件을 縮小 隱蔽해왔던 것. 이에 김희우는 確實한 이슈로 판을 키우기 위해 김규리(紅匪라 分)와 口承革(이경민 分)에게 SHC 엔터 所屬 俳優 조윤아(이지안 分)에게 接近할 것을 付託했고, 그女로부터 不法 프로포폴 投藥과 有婦男 財力家와의 隱密한 만남을 斡旋한 非理를 入手했다. 여기에 김희우는 이민수(정상훈 分)로부터 SHC 엔터 所屬 男子 俳優들의 兵役 非理 리스트까지 건네 받으며 최강진 富者의 回生 不可를 위해 拍車를 加했다.

그런 가운데 김희우와 國會議員 황진용(유동근 分)의 運命 같은 첫만남이 그려졌다. 以前 삶에서 황진용은 조태섭에게 對抗하던 唯一한 政治人으로 김희우가 조태섭을 잡는데 반드시 必要한 人物이었다. 김희우가 조태섭의 追從者에게 테러를 當한 황진용 딸의 목숨을 救해준 것이 因緣이 됐고, 김희우가 황진용에게 “只今 準備하시는 거 멈추시죠. 조태섭을 向한 칼 휘두르지도 못할 겁니다. 議員님 周邊에 背信者가 있습니다. 찾으셔야 합니다”라고 助言했지만, 황진용은 이를 믿지 않고 김희우를 警戒했다. 하지만 김희우의 말대로 황진용의 補佐官이 조태섭과 손을 잡고 황진용을 背信하는 等 눈을 뗄 수 없는 展開로 緊張感을 더욱 솟구치게 만들었다.

이어 極 末尾 김희우는 同僚들에게 버림받은 황진용을 찾았고 그에게 조태섭을 무너트릴 판도라의 箱子 卽, 公職者 子女들의 兵役 非理 리스트를 건넸다. 이와 함께 “議員님을 도와 조태섭을 잡고 싶습니다. 이 箱子를 열 수 있는 사람, 議員님 밖에 없습니다. 箱子를 여는 瞬間 世上은 시끄러워지겠지만 사람들은 마지막에 있던 希望을 볼 수 있을 겁니다”라며 황진용에게 손을 내밀어 다음 回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便 SBS 金土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人生 2回次, 能力齒 萬렙 熱血 檢事의 絶對 惡 膺懲機. 오늘(7日) 밤 10時에 10回가 放送된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