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너, ‘SNL2’ 出擊…끼라는 것이 暴發했다|스포츠동아

위너, ‘SNL2’ 出擊…끼라는 것이 暴發했다

入力 2022-04-01 15:4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製作 에이스토리)가 4月 2日(土) 호스트 ‘위너’의 出擊을 豫告했다.

그룹 ‘위너’가 오는 2日 'SNL 코리아 시즌 2' 12回 호스트로 出演해 타고난 藝能돌다운 活躍으로 쇼를 掌握할 것을 豫告했다.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까지 完全體 위너의 個性滿點 4人 4色 魅力 發散은 勿論 SNL 크루陣과의 찰떡 呼吸으로 土曜日 밤을 가득 채울 위너의 活躍에 耳目이 集中되고 있다.

먼저 코로나 時局의 로맨스를 才致 있게 담아낸 디지털 숏 코너 ‘사랑도 配達이 되나요?’에서는 配達 記事 송민호와 단골 손님 이수지의 門 하나를 사이에 둔 애틋한 로맨스를 그려낸다. 各種 멜로 名臺詞를 패러디하는 것은 勿論 쿠팡맨과 競爭 業體 配達 記事로 扮한 김진우, 李昇薰과 불꽃 튀는 神經戰을 펼치며 爆笑를 誘發할 豫定이다.

話題作 '少年審判'을 패러디한 코너 ‘美少年 裁判’에서는 타고난 끼와 魅力으로 一名 ‘有罪人間’이라는 嫌疑를 받게 된 송민호가 法廷에 선다. 송민호의 감출 수 없는 魅力에 빠져든 크루陣들의 被害 事例가 쏟아지는 한便, 오랜 切親 강승윤이 證人席에 登場해 송민호가 美少年이 아닌 證據를 하나씩 提示하며 愉快한 反戰 웃음을 膳賜할 것이다. 이어 김진우와 이승훈이 購讀者 100萬의 커플 유튜버 ‘後進커플’로 變身한 코너 ‘유튜브 革順 TV’에서는 아슬아슬한 水位를 넘나드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雰圍氣를 限껏 뜨겁게 달굴 豫定이다. 이승훈이 놀라운 餘張 비주얼은 勿論, 9年 차 아이돌 그룹다운 찰떡 呼吸으로 커플 演技를 完璧하게 消化해내며 視聽者들을 完璧히 매료시킬 豫定이다.



現實 密着 콩트로 리얼한 웃음을 傳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의 색다른 코너들 또한 耳目을 사로잡을 豫定이다. 지난週 권혁수와 주현영의 反轉 키스신으로 視聽者들의 뜨거운 反應을 이끌어낸 코너 ‘復學生이지만 20學番입니다’의 第2幕 ‘只今 우리 關係는’이 SNL 票 캠퍼스 로맨스의 興味津津한 스토리를 이어간다. 이어 ‘돈쭐 컨설턴트’ 코너에서는 申東曄이 빵집을 運營하는 정상훈과 정이랑에게 맛집으로 거듭나는 各種 꿀팁을 傳受한다.

프로 컴플레인러 커플부터 맛집 인플루언서까지 豫測不可 狀況에서도 맞춤型 컨설팅을 이어가며 웃음을 傳할 것이다. 어김없이 ‘콜드 오프닝’으로 砲門을 열며 高品格 유머를 이어나가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한 注意 핫한 이슈를 傳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浪漫記者’ 정상훈이 市民 이수지와의 才致 넘치는 인터뷰로 재미를 더하고, ‘朱記者가 간다’ 코너에서 ‘인턴 記者’ 주현영이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議員과 愉快한 인터뷰를 進行해 話題를 불러일으킬 豫定이다.

每週 奇拔한 아이디어와 豫測 不可 재미로 新鮮한 웃음을 傳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每週 土曜日 밤 10時 오직 쿠팡플레이를 通해 公開된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