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수정♥이도현, 사랑으로 前提 誤謬 發生…私製 스캔들 어쩌나 (‘멜랑꼴리아’)|스포츠동아

임수정♥이도현, 사랑으로 前提 誤謬 發生…私製 스캔들 어쩌나 (‘멜랑꼴리아’)

入力 2021-12-22 07: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提供: tvN

tvN 15周年 特別企劃 水木드라마 '멜랑꼴리아' 임수정과 이도현이 人生을 내건 2가지 證明을 앞두고 있다.

tvN 15周年 特別企劃 水木드라마 ‘멜랑꼴리아’(극본 김지운/ 演出 김상협)가 興味津津한 複數의 序幕과 가슴 切切한 사랑의 絶頂으로 視聽者들의 心臟 搏動 數를 높이고 있다.

서로에게 애틋해져 갈수록 4年 前 司祭 스캔들의 眞實을 밝히는 過程 亦是 險難해지고 있어 앞으로 지윤수(임수정 分)와 백승유(이도현 분)가 풀어야 할 證明이 무엇일지, 또 어떤 어려움이 있을지 整理해 봤다.

● 人生을 망가뜨린 4年 前 司祭 스캔들의 眞實

지윤수와 백승유가 牙城高에 머무르던 4年 前, 두 사람은 寫眞 한 張으로 司祭 스캔들의 主人公이 됐다. 當時 지윤수는 數學이라는 學問을 純粹하게 사랑하고 敎師라는 職業에 使命感을 가졌던 浪漫 敎師. 때문에 世上을 數學으로 보는 學生 백승유는 눈에 띌 수밖에 없었고, 트라우마에 갇혀 웅크린 處地는 바른길로 引導하려는 敎師의 使命感을 샘솟게 했다.

이런 지윤수는 백승유의 發見뿐만 아니라 牙城高 敎務部長 노정아(眞景 分)가 堅固하게 짜놓은 시스템의 非理도 發見, 노정아와 날을 세우는 關係가 됐다. 特히 試驗 答案紙 流出이라는 最惡의 學事非理를 지윤수가 알아채면서 葛藤은 頂點에 到達, 各種 特惠 非理를 누려온 이들의 힘으로 지윤수와 백승유를 醜惡한 스캔들로 몰아세웠다. 그 結果 지윤수는 敎師職 罷免과 破鏡을 맞았다.

4年이 흐른 後 지윤수와 백승유는 司祭 스캔들이 學事非理를 덮기 위한 謀陷임을 밝히고 노정아와 非理 勢力들을 무너뜨리기 위해 한曲洞에 돌아왔다. 지윤수는 노정아의 所重한 두 가지인 딸 김지나(김지영 分)와 牙城英才學校를 타깃으로 삼아 노정아를 옥죄였고, 그女의 宿敵 노연아(오혜원 分)에게 資金 洗濯 證據를 넘겨 財團 內에서 노정아를 追放하게끔 誘導했다. 백승유는 노정아 師團이 恣行해온 그間의 非理를 暴露해 對外的 이미지를 失墜시키는 데 力點을 뒀다. 안팎으로 各其 다른 戰略을 펼치는 두 사람의 復讐는 노정아와 牙城英才學校를 充分히 壓迫했고, 이제 世間의 耳目은 私製 스캔들이라는 刺戟的인 事件이 아닌 眞實 與否에 集中되고 있다.

● 謀陷임을 밝혀야 할 師弟 스캔들, ‘사랑’으로 前提 誤謬 發生

앞서 私製 스캔들의 證明이 지윤수, 백승유의 計劃된 證明이라면 두 番째 證明은 豫想치 못한 突發狀況人 格이다. 敎師 지윤수와 學生 백승유 사이는 正말 아무런 理性的 感情의 交流가 없는 司祭일 뿐인지가 謀陷을 證明할 수 있는 關鍵이 된 것. 두 사람이 如前히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 그들의 主張은 信憑性을 얻기 어려울 수밖에 없는 狀況이다.

4年 前 司祭 스캔들은 分明한 造作이고 陰謀였지만, 現在 두 사람은 비로소 서로가 같은 感情임을 알게 됐다. 私製 스캔들의 眞實을 밝히기 위해 사랑을 否定할 수도 없기에 일찍부터 마음을 키워온 백승유와 그를 向한 마음을 깨달은 지윤수에게는 殘忍한 現實이 아닐 수 없는 것. 雪上加霜으로 노정아는 두 사람을 監視 中이고 같이 있는 寫眞 한 腸만으로도 關係를 부풀릴 수 있는 人物이기에 第2의 空港 寫眞이 될 可能性도 多分하다.

이에 지윤수와 백승유가 사랑이란 感情으로 前提 誤謬가 생긴 私製 스캔들의 眞實을 어떻게 밝힐지, 모든 誤解를 지우고 서로에 對한 未安함과 罪責感을 떨친 채 白紙狀態로 始作할 수 있을지 남은 展開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멜랑꼴리아’ 13回는 22日(水) 밤 10時 30分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