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코리아레저(GKL), 韓國觀光公社와 ‘淸廉 라이브’ 共同 開催|스포츠동아

그랜드코리아레저(GKL), 韓國觀光公社와 ‘淸廉 라이브’ 共同 開催

入力 2021-10-29 08:1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文化公演型 淸廉敎育 프로그램, 非對面 進行
그랜드코리아레저(GKL)는 韓國觀光公社와 共同으로 ‘淸廉 라이브’ 콘서트를 原州 韓國觀光公社 社屋에서 27日 開催했다.

‘淸廉 라이브’는 公職者와 國民이 ‘淸廉’을 더 쉽고 親近하게 理解하고 實踐할 수 있도록 國民權益委가 2013年부터 運營하는 文化公演型 淸廉敎育 프로그램이다. 이날 行事에는 코로나19 擴散 防止를 위해 김영산 社長과 안영배 社長을 비롯한 兩 機關의 任職員 20餘 名만 參席하고 나머지 任職員들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非對面으로 參與했다.

行事에 앞서 兩 機關長은 觀光業界 ESG 經營實踐 擴散을 위한 共同 宣言을 통해 親環境 實踐, 相生 協力 强化, 遵法 經營 等에 함께 努力하기로 다짐했다. 이番 ‘淸廉 라이브’에서는 올해 새롭게 制定된 利害衝突 防止法 紹介 外에 淸廉 콘텐츠 公募展 受賞 作品을 主題로 한 샌드아트 公演, 淸廉 판소리 等 다양한 文化 콘텐츠를 活用한 淸廉 敎育 프로그램을 進行했다.

김영산 그랜드코리아레저 社長은 “公企業은 國民의 信賴라는 土壤이 없으면 成長 發展할 수 없는 存在”라면서 “더욱 청렴한 組織文化를 造成하여 國民의 信賴와 사랑을 받는 淸廉 公企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밝혔다.

그랜드코리아레저는 지난해 國民權益委員會가 主管하는 ‘2020年度 腐敗 防止 施策評價’에서 2019年度에 이어 2年 連續으로 最優秀(1等級) 機關에 選定됐다. 또한 公企業 淸廉社會協議會에 36番째 會員社로 加入하고, 協力業體들과 同伴成長을 위한 淸廉契約 甲질 根絶 다짐 宣言式을 했다.

김재범 記者oldfield@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