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出市 前 契約만 1000代!” 프레도, 創意融合 學習敎區 ‘플레度 AI블록’|스포츠동아

“出市 前 契約만 1000代!” 프레도, 創意融合 學習敎區 ‘플레度 AI블록’

入力 2021-10-13 17:3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아날로그·디지털 學習 長點 融合, 學習情報를 自由自在로 生成하고 變更하는 源泉技術 開發
디지털 콘텐츠 내 興味로운 스토리 따라 블록 놀이하듯 學習 進行, 뛰어난 學習效果 檢證 完了
出市 前부터 國內 唯一 創意融合 學習敎區로 業界 내 큰 注目, 出市 前 1000代 契約 成事
에듀테크 스타트업 프레도(代表 김관석)가 4~7歲 兒童들이 한글·英語·數學을 包含한 一般 學習부터 音樂·美術 等 藝體能까지 모두 學習 可能한 創意融合 學習敎區 ‘플레度 AI블록’을 出市했다.

플레度 AI블록은 아날로그 學習 方式과 디지털 플랫폼의 擴張性 및 學習 데이터 管理라는 長點을 融合한 製品이다. 블록 情報窓을 한글·英語·數字·記號 等으로 자유롭게 變更할 수 있어, 한글·英語·數學부터 美術·音樂·코딩까지 無限한 學習 範圍를 提供한다.
태블릿 畵面을 통해 問題가 주어지면, 아이들은 한글·英語·數字 等이 表記된 블록을 組合해 正答을 맞추며 혼자서도 즐겁게 學習할 수 있다.

特히 아이들은 디지털 콘텐츠 內에서 魔王을 물리치고 魔法카드를 蒐集하는 興味津津한 스토리를 따라 블록 놀이를 하듯 直接 만지고 配列하는 過程 속에서 뛰어난 學習 效果를 經驗할 수 있다.
플레度 AI블록은 國家公認試驗機關 코티티(KOTITI)의 公認 認證을 通해 ‘言語學習 알고리즘 100% 認識率’을 認證받으며 뛰어난 言語 學習 效果도 立證했다.

父母는 아이의 學習 現況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實時間으로 確認할 수 있다. 學習 結果物을 土臺로 아이와 父母가 疏通할 수 있는 主題를 提示함으로써, 學習뿐만 아니라 父母와 아이가 感情的인 紐帶感까지 함께 쌓아나갈 수 있도록 設計됐다.



플레度 AI블록은 4次 産業革命時代를 맞아 創意融合人材 養成을 위한 大大的인 敎育 政策의 變化가 豫告되는 가운데 出市 前부터 많은 關心을 받고 있다. 現在 國內에는 全無한 創意融合 學習敎區로 業界 內 注目을 받으며 1000個의 物量이 出市 前 契約됐다.

國內 實感型 콘텐츠 敎育企業人 아이워너비와 戰略的 協力契約을 締結한 것은 勿論, 發達障礙 兒童을 위한 示範서비스를 통해 創意融合 學習敎區로서의 檢證을 마치며 政府機關 및 地自體와 緊密한 協力 속에 事業 領域을 빠르게 擴大 中이다.

플레度 AI블록은 프레도 公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플레度 스토어)에서 購買가 可能하며, 더 仔細한 內容은 프레도 公式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프레도 김관석 代表는 “코로나19로 홈스쿨링과 非對面 敎育에 對한 關心과 需要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플레度 AI블록은 檢證된 學習 效果를 통해 創意融合敎育에 最適化된 學習 方式과 콘텐츠를 提供하는 國內 唯一의 學習敎區”라며, “自由自在로 學習情報 生成 및 變更이 可能한 AI블록과 디지털 콘텐츠의 無限한 擴張性을 土臺로 國內外 創意融合敎育의 패러다임을 先導하는 企業으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

한便, 프레도는 敎育 및 個人 로봇에 對한 確固한 特許를 基盤으로 2014年에 設立된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플레度 AI블록을 통해 創意融合敎育 市場을 開拓하고, 21世紀에 맞는 새로운 敎育 패러다임을 先導하는 것을 目標로 하고 있다.

中國·臺灣·베트남·日本 等 海外 特許를 確保하는 等 强力한 特許權을 통해 國內를 넘어 海外 市場 進出을 위한 글로벌 競爭力을 갖추고 있다.

양형모 記者 hmyang0307@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