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競馬 短信] 韓國馬事會, 腐敗脆弱分野 淸廉 敎育 實施 外|스포츠동아

[競馬 短信] 韓國馬事會, 腐敗脆弱分野 淸廉 敎育 實施 外

入力 2021-09-17 05:4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韓國馬事會는 11日 果川 本社 大講堂에서 腐敗脆弱分野 業務 擔當者들을 對象으로 淸廉 敎育을 實施(寫眞)했다. 反腐敗·淸廉 關聯 問題發生 리스크가 크고, 높은 倫理 意識이 要求되는 部署 實務者들에게 淸廉 關聯 知識을 傳達하고 警覺心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國民權益委에서 淸廉 敎育 優秀 講師로 選定된 김주원 講師가 敎育을 맡아 實務에 適用 可能한 倫理淸廉 法令 紹介, 타 機關 優秀事例 共有, 腐敗 리스크 豫防을 爲한 業務 매뉴얼 만들기 等 實用的 內容으로 進行했다.

秋夕 맞아 疏外階層에 農畜産物 傳達



韓國馬事會가 秋夕을 앞두고 16日 ‘2021年 秋夕맞이 코로나19 脆弱階層 및 傳統市場 支援事業’을 施行했다. 이재욱 馬事會 常任監査를 비롯한 任職員들은 果川綜合社會福祉館을 찾아 農畜産物 包裝 및 配達 奉仕를 實施했다. 獨居老人 家口나 한父母 家庭 等에 任職員들이 配達해 따뜻한 마음을 傳했다. 現場에서 奉仕活動을 總括한 이재욱 韓國馬事會 常任監事委員 “코로나19로 모두가 힘겨운 時期를 보내는 요즘 民族 大名節인 秋夕을 앞두고 周邊의 疏外된 이웃을 한 番 더 돌아보게 되는 契機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2021年 下半期 戰國 末 防疫事業 施行


韓國馬事會는 國內 말産業 保護·育成을 위한 下半期 戰國 末 防疫事業(寫眞)을 實施한다. 年齡 6個月 以上의 國內 登錄마 1萬9500餘 豆를 對象으로 말인플루엔자와 腺疫에 對한 백신을 先着順으로 接種한다. 希望 農家는 호스피아 公告文을 參考해 30日까지 隣近 獸醫師에게 申請하면 된다. 未登錄마는 現場에서 登錄 後 接種이 可能하다. 接種은 10月 中旬부터 進行할 豫定이다. 韓國馬事會는 傳染病 모니터링을 위해 主要 말傳染病인 말傳染性子宮炎 試料採取度 함께 施行한다. 豫防 백신 接種 및 傳染病 모니터링에 關한 仔細한 事項은 홈페이지나 電話로 問議하면 된다.
이수진 記者 sujinl2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