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투데이] 한서희, 執行猶豫 中 痲藥嫌疑 첫 公判 (綜合)|스포츠동아

[DA:투데이] 한서희, 執行猶豫 中 痲藥嫌疑 첫 公判 (綜合)

入力 2021-06-09 14:5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歌手 練習生 出身 한서희가 執行猶豫 中 痲藥 嫌疑로 또 한 番 裁判을 받는다.

水原地法 城南支院 刑事 1單獨 金守經 判事는 9日 痲藥類 管理에 關한 法律 違反 嫌疑로 不拘束 起訴된 한서희에 對한 첫 公判을 연다.

한서희는 지난해 7月 保護觀察所에서 不時에 施行한 小便檢査에서 메스암페타민(필로폰) 및 암페타민 等 向精神性醫藥品 陽性反應이 나와 保護觀察所에 20日間 拘禁된 뒤 풀려났다.

檢察은 한서희의 嫌疑가 一定程度 認定된다고 判斷, 正式 裁判을 請求했다. 또 執行 猶豫 取消를 申請했고, 法院은 非公開 審問을 進行했다. 한서희는 法院 審問에서 小便檢査 誤謬를 主張했다.

하지만 檢察은 지난 3月 30日 다시 韓氏에 對한 公訴狀을 法院에 提出했다.

한서희는 2016年 한 해에만 4次例에 걸쳐 大麻 總 90g을 購買한 後 7次例 吸煙한 嫌疑로 裁判에 넘겨졌고 懲役 3年과 執行猶豫 4年, 保護觀察 120時間 그리고 追徵金 87萬 원을 宣告받았다.


한서희는 그룹 빅뱅 멤버 塔과 함께 大麻草를 해 2017年 有名해졌다. 그룹 아이콘 出身 비아이의 痲藥 疑惑 및 梁鉉錫 YG 前 代表의 搜査 撫摩 疑惑 公益 申告者로 調査를 받기도 했다. 한서희는 지난 2016年 4月 비아이가 自身을 통해 購入한 LSD, 大麻草 等의 痲藥을 吸入했다는 內容의 提報를 했다. 또 梁鉉錫 YG 前 代表 프로듀서가 비아이의 痲藥 事件을 撫摩하기 위해 自身을 脅迫했다고 主張해왔다.

지난달 28日 서울中央地檢 强力犯罪刑事部(部長檢事 원지애)는 비아이를 痲藥類 管理에 關한 法律 違反 等 嫌疑로 起訴했다. 이날 양현석도 特定犯罪 加重處罰法 等에 關한 法律 違反(報復·脅迫) 等 嫌疑로 裁判에 넘겨졌다.

東亞닷컴 函나얀 記者 nayamy94@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