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漏水팩토리, 顧客과 專門家를 連結하는 仲介서비스 선보여|스포츠동아

漏水팩토리, 顧客과 專門家를 連結하는 仲介서비스 선보여

入力 2020-04-07 13:4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漏水被害顧客과 漏水·防水 專門家를 連結해주는 서비스가 나왔다.

漏水팩토리(代表 최광남)는 漏水·防水業界 市場에서 蓄積한 다양한 經驗과 顧客 니즈를 바탕으로 漏水被害顧客과 漏水·防水 專門家를 連結해주는 仲介서비스를 선보인다.

漏水팩토리는 自體的으로 開發한 技術과 시스템을 통해 全國 漏水·防水業體와 加盟契約을 맺고 漏水工事를 願하는 消費者에게 連結해주는 仲介 統合플랫폼 서비스이다.

漏水探知와 防水技術은 相當히 高難易度 技術을 요한다. 하지만 多數의 漏水施工業者들은 짧은 期間 동안 技術을 배우고 完成度를 갖추지 못한 狀態에서 創業해 서비스를 提供하는 것이 業界 現實이다. 消費者들로서는 非合理的 費用이 負擔하게 되며 不實施工에 따른 追加問題가 發生하는 事例가 頻繁히 일어날 수밖에 없다.

최광남 漏水팩토리 代表는 “消費者가 直接 技術力을 檢證할 現實的인 方案이 없는 것이 안타까워 黨舍만의 累積된 經驗과 인프라, 技術力을 基盤으로 까다롭고 徹底한 施工能力 檢證을 통해 全國 漏水事業者들을 直接 發掘했다. 지난 4月부터 全國 200餘 檢證業體들과 本格的인 漏水·防水 全國 仲介플랫폼 서비스를 始作하게 됐다”고 說明했다.

漏水팩토리의 中繼서비스를 통해 首都圈, 廣域市, 市, 郡 地域 全國 200餘 個의 加盟店이 大韓民國 全 地域 漏水被害 消費者들에게 嚴選된 技術者들을 連結해줌으로써 全國 어디에서든 높은 質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期待된다.

양형모 記者 hmyang0307@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