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東엽X有進, ‘工夫가 머니?’ MC 確定… 22日 첫 放送 [公式]|스포츠동아

新東엽X有進, ‘工夫가 머니?’ MC 確定… 22日 첫 放送 [公式]

入力 2019-08-06 11:0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新東엽X有進, ‘工夫가 머니?’ MC 確定… 22日 첫 放送 [公式]

MBC의 新槪念 敎育 觀察 藝能 ‘工夫가 머니?’가 8月 22日 木曜日 첫 放送된다.

‘工夫가 머니?’는 工夫하는 子女들과 苦悶 많은 學父母를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敎育費는 半으로 줄이고 敎育의 效果를 最大限 높이는 1:1 맞춤型 솔루션을 提案한다.

愉快한 입담과 無限한 共感能力으로 사랑받는 新東엽 그리고 最近 둘째 딸을 出産한 俳優 유진이 MC로 活躍한다.

이들과 함께하는 敎育 솔루션 專門家 軍團은 入試와 敎育의 最强 專門家들이다. 서울大 入學査定館 出身을 비롯해 KAIST 科學英才硏究員 및 實戰型 專門家까지 大韓民國에서 내로라하는 特級 멤버들이 함께한다.

子女 敎育으로 苦悶 많은 첫 番째 出演者는 俳優 임호 夫婦다. 임호 夫婦는 私敎育 1番地 大峙洞에서 9살, 7살, 6살 三男妹를 키우며 ‘헉!’ 소리 나는 敎育費를 支出 中이다. 特히 7살 둘째 任地犯 軍은 大峙洞 有名 數學學院에서 數次例 越班을 할 程度로 數學에 才能을 보인다.

하지만 임호 夫婦는 子女와의 말 못할 葛藤으로 하루하루 戰爭 같은 日常을 보내고 있다. 專門家 群團이 이런 임호 夫婦와 三男妹를 위해 솔루션을 準備했다. 檢證된 機關을 통해 子女의 才能은 살리면서, 敎育費는 折半 以上 낮출 수 있는 新박한 솔루션이 ‘工夫가 머니?’에서 公開된다.


두 番째 出演者는 世界的인 마라토너이자 最近 藝能에서 大活躍 中인 李鳳柱 夫婦다. 이들은 S大學校를 目標로 大入 準備를 하고 있는 高1 아들과 자꾸만 葛藤이 생겨 속앓이 中이다. 學院이나 課外 等 專門家의 도움을 받아 大入 準備를 하길 바라는 父母의 바람과 달리 高1 아들은 ‘혼자 工夫하겠다’며 天下泰平이다.

하지만 高1 아들에게 솔루션 群團까지 깜짝 놀라게 할 反轉이 숨어있었다데, 누구도 豫想치 못한 反轉과 專門家 群團이 알려주는 S臺 進學을 위한 現實的인 솔루션은 무엇일까?

MC 유진은 ‘工夫가 머니?’를 통해 그間 暴風 成長한 로희와 곧 돌을 앞둔 둘째 딸 로린이를 最初 公開한다. 海外派 出身 유진은 로희의 外國語 敎育을 위해 實生活에 英語를 椄木하고 놀이를 한다. MC 유진의 맞춤型 눈높이 敎育은 果然 ‘工夫가 머니?’ 專門家 軍團의 寸鐵殺人 팩트 暴行을 避해갈 수 있을지 關心이 集中된다.

只今껏 없었던 ‘敎育X觀察藝能’의 新鮮한 組合과 더불어 公敎育·私敎育을 모두 꿰고 있는 專門家 軍團의 솔루션이 期待되는 MBC ‘工夫가 머니?’는 8月 22日 木曜日 밤 10時 5分 放送 豫定이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