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호일의 록밴드 이젠, 光化門 릴레이 콘서트 6番째 主人公|스포츠동아

장호일의 록밴드 이젠, 光化門 릴레이 콘서트 6番째 主人公

入力 2018-10-09 17:2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장호일의 록밴드 ‘이젠(EZEN)’. 寫眞提供|死因엔터테인먼트

장호일의 록밴드 이젠(EZEN)이 12日 午後 8時 서울 光化門 複合文化 空間 ‘에무’에서 單獨 콘서트를 연다.

年末까지 進行되는 小劇場 文化運動 ‘光化門 릴레이 콘서트’ 6番째 舞臺이다.

장호일은 “공일오비 時節 ‘新人類의 사랑’ ‘아주 오래된 戀人’은 勿論, 신성우와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脂膩의 ‘뭐야 이건’ ‘신데렐라 컴플렉스’, 그리고 現在 그룹 이젠의 ‘엔젤’ 等 장호일의 過去, 現在, 未來가 共存하는 타임머신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公演 콘셉트를 紹介했다.

이젠(EZEN)은 공일오비가 解體된 以後 장호일 自身만의 音樂世界를 위해 만든 밴드이다.

장호일은 90年代 最高의 그룹 공일오비와 프로젝트 그룹 지니를 거쳐, 2014年 기타 장호일, 리드보컬 헥스, 베이스 김현지, 드럼 홍성호 等 4人組 밴드 이젠을 結成했다. 問議 멜론티켓.

김원겸 記者 gyumm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