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어클락 송한兼, 넥타이 퍼포먼스 主導하며 팀內1等|스포츠동아

세븐어클락 송한兼, 넥타이 퍼포먼스 主導하며 팀內1等

入力 2017-12-04 14:0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jtbc ‘믹스나인’ 송한兼. 寫眞出處|jtbc放送畵面 캡처

‘믹스나인’에 出演中인 송한겸이 댄스 포지션 배틀에서 優勝했다.

3日 放送된 jtbc ‘믹스나인’에서는 男女 포지션 배틀로 2PM의 ‘우리집’ 舞臺를 準備하는 練習生들의 모습과 競演 舞臺가 公開됐다.

마지막은 댄스 포지션으로 少女팀 ‘믹스 나이스’의 ‘낙낙’과 少年팀 ‘마.징.가’의 ‘우리집’의 對決이었다.

송한겸은 直接 構想한 按舞를 선보이며 팀 練習을 主導해나갔다. 以後 舞臺에서 ‘우리집’ 팀은 섹시韓人 넥타이 퍼포먼스로 뜨거운 反應을 끌어내며 舞臺 最初 ‘앙코르’ 要請도 받았다.

審査委員으로 나선 씨엘은 “刺戟的인 퍼포먼스가 宏壯히 印象的이었다” 評했고, MC 노홍철의 要請에 넥타이 퍼포먼스를 한 次例 더 선보였다.

梁鉉錫 프로듀서는 “마징가팀을 보면서 믹스나인 決勝戰의 데뷔組를 보는 것 같았다”고 評價하며 높은 期待感을 보였다.

以後 觀客 評價團의 選擇이 公開됐고, 팀 對決에서는 5290點으로 記錄을 세우며 男子 팀이 勝利를 거뒀고, 송한겸은 1等 팀 안에서도 個人 1等까지 達成했다.

송한겸은 스타로엔터테인먼트/KDH엔터테인먼트에 所屬된 ‘세븐어클락’의 리더로 네이버 V라이브와 네이버TV ‘믹스나인’ 채널에서도 壓倒的인 照會數를 記錄하고 있다.

김원겸 記者 gyumm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