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北, 4日 午後 3時30分 特別重大報道 豫告… 內容은?|스포츠동아

北, 4日 午後 3時30分 特別重大報道 豫告… 內容은?

入力 2017-07-04 15:0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 東亞日報 DB

北, 4日 午後 3時30分 特別重大報道 豫告

北韓이 4日 午後 3時 30分 特別重大報道를 豫告했다.

平壤放送 等 北韓 媒體들은 이날 낮 "全體 朝鮮 人民에게 알립니다"라며 "4日 15時(平壤時間)부터 特別重大報道가 있겠습니다"라고 傳했다. 發表 內容을 具體的으로 言及하지는 않았지만, 午前 彈道미사일을 發射와 關聯, ICBM 發射 成功 發表가 아니냐는 觀測이 나온다.

合同參謀本部는 北韓이 "午前 9時 40分頃 平安北道 방현 一帶에서 東海上으로 佛像 彈道미사일을 發射했다"며 "大統領에게는 關聯 事項이 卽時 報告됐다"고 밝혔다.

文在寅 大統領은 이날 北韓의 彈道미사일 發射와 關聯, "政府는 無責任한 挑發을 거듭 强力히 糾彈한다"며 "國際社會에 協力해 北韓의 挑發에 단호히 對應할 것"이라고 밝혔다.

文 大統領은 正午부터 約 1時間 동안 NSC 全體會議를 主宰했다.

올해 들어 北韓의 미사일 武力示威는 이날 發射를 包含해 모두 10次例에 達한다.

최문교 東亞닷컴 인턴記者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寫眞 | 東亞日報DB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